클라우드나인, 웹컨설팅 서비스 본격 실시

서울--(뉴스와이어)--인터넷 전문 컨설팅 구축업체 클라우드나인(대표 신성원 www.cloud9.co.kr)은 기존 웹사이트 구축 작업의 노하우와 경험을 살려 전문적인 UI, UX, ISP 등의 웝컨설팅 서비스를 본격적으로 시작한다.

클라우드나인은 웹컨설팅을 통해 웹사이트 구축 및 운영 등 온라인 비즈니스에 관련된 전반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클라우드나인의 웹컨설팅은 총 6단계로 이루어지며, 각 단계의 목표를 성실히 이행함으로써 클라이언트의 비즈니스 목표을 성취할 수 있는 가이드 라인(Guide Line)을 제시한다.

1단계는 내부역량, 인터넷 트랜드, 경쟁환경, 컨텐츠 서비스의 트랜드 등 새로운 비즈니스 전략 수립을 위한 현 시장흐름에 대한 전반적이고 구체적인 분석이 이루어진다. 2단계는 아이디어 회의, 각종자료 조사 및 수집을 통해, 신규 서비스 아이템에 대한 수집과 그 수집된 자료를 기반으로 한 다양한 시장에서의 비즈니스 기회를 정립한다.

3단계는 비즈니스 기회 내용들에 대해 객관적이고도 전문적인 평가를 하여 각 기회 별 우선순위를 결정 후,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을 위한 자료를 작성한다. 4단계는 비즈니스 비전 및 모델링을 완성하고 이를 Client와 공유하여 앞으로의 서비스 세부 기획을 위한 기초적인 모델링을 모두 완성한다.

5단계는 완성된 비즈니스 모델링을 근거로 한 상세한 기획작업을 진행하여 서비스 구축을 위한 모든 제반 사항을 마련한다. 마지막으로 6단계는 실 구축단계로 상세 기획, 디자인 및 개발작업을 실시한다.

클라우드나인은 이미 LG칼텍스 정유와 얄개닷컴, 현대오일뱅크, KT, SK 스피드메이트 등의 웹컨설팅을 진행하여 성공리에 수행했다.

클라우드나인 신성원 대표는 “최근 클라우드나인에서 본격적으로 실시하는 웹컨설팅은 이미 몇몇 기업에 적용하여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며 “클라우드나인은 석·박사급 인원으로 구성된 이론과 실무에 많은 경험을 보유한 전문적인 컨설팅 조직을 구성하여 웹컨설팅 사업을 본격적으로 추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클라우드나인은 홈페이지 구축 및 컨설팅, 소프트웨어 개발, 온라인 프로모션 등을 주 사업으로 하는 국내 순수 웹에이전시이다. 이 회사는 가치혁신을 추구하여 국내외 인터넷시장에서 확고한 자리매김을 하고 있는 e-Business 에이전시로서, 고객의 최고의 e-Business 파트너가 되기 위해 기업의 질 높은 요구사항을 신속하고 정확하게 반영하려 노력하고 있다. 클라우드나인는 최근 KTF GPANG, SK 네트웍스, KT&G, 삼성 에버랜드, KT 등 대기업 중심의 사이트와 하나은행, 동부화재, 대우캐피탈 등 금융권 사이트에 이르기까지 대형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수행하여 그 실력을 인정받고 있다. 문의 : 클라우드나인 (02-774-0031)

클라우드나인크리에이티브 개요
클라우드나인크리에이티브는 홈페이지 구축 및 컨설팅, 소프트웨어 개발, 온라인 프로모션 등을 주 사업으로 하는 국내 순수 웹에이전시이다. 이 회사는 가치혁신을 추구하여 국내외 인터넷시장에서 확고한 자리매김을 하고 있는 e-Business 에이전시로서, 고객의 최고의 e-Business 파트너가 되기 위해 기업의 질 높은 요구사항을 신속하고 정확하게 반영하려 노력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cloud9.co.kr

연락처

클라우드나인 홍보팀 박성현 팀장, 02-774-0031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