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NET, 버즈‘손성희’군복무 모습 공개

뉴스 제공
엠비씨넷
2008-03-20 17:36
서울--(뉴스와이어)--MBCNET은 강원도 화천 7사단 칠성부대 군악대에서 군복무를 하고 있는 버즈의 미남 기타리스트‘손성희’의 군대 생활을‘신나군’프로그램을 통해 위성, 케이블, DMB로 전국에 최초 공개할 예정이다.

손성희는 지난해 7월에 현역으로 군입대 지원을 했으며 군복무를 하면서도 음악에 대한 열정을 지속해 나가고자 군악대에 지원, 최종 실기시험을 합격하여 현재 군악대원으로 활동하고 있다. 3월 `24일 저녁 7시에 방송될‘신나軍(군)’의 ‘칠성부대 편’에서는 손성희의 멋진 모습을 깜짝 공개함으로써 많은 팬들의 궁금증을 해소해 드리고자 한다. 특히 102 보충대대 입소식장에서 ‘버즈의 깜짝 미니 콘서트’가 펼쳐짐으로써 입소하는 많은 신병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손성희는 현재 군악대에서 기타와 트럼펫을 맡고 있으며 군악대 특성상 어르신들이 좋아하는 연륜 넘치는 공연을 많이 하고 있다고 웃으며 말했다.

손성희 역시 102보충대에서 신병훈련을 받았으며 기초훈련 기간 동안에도 모범적인 군생활로 조교, 군악대, 각 부대에서 눈독을 들였다고 한다. 또한 사격 등 각종 훈련에서도 좋은 성적을 보여 포상도 많이 받았다고 한다. 무엇을 하든지 열심히 하고 잘하고자 하는 욕심이 많은 친구라는 주위의 평가처럼‘신나軍(군)’프로그램을 통해 군대 생활도 잘 적응하고 있는 밝은 모습을 보여줌으로써 팬들의 기대에 어긋나지 않고 있다.

‘신나軍(군)’은 춘천MBC에서 자체 제작한 프로그램으로 지역색을 고려한 동시에 군부대가 많은 강원도의 특성을 살려 이 지역에서 훈련받는 군인들의 솔직담백한 모습을 전달하는 군(軍) 관련 정보 프로그램으로 강원도 지역 부대에서 근무하는 연예인 출신 장병들의 모습을 최초 공개함으로써 군복무로 당분간 팬 앞에 서지 못해 안타까워하는 많은 이들에게 기쁜 소식을 전해드릴 예정이다.

앞으로 이기자 부대 수색대대에서 복무하는 김태우의 군 생활 모습도‘신나軍(군)’프로그램을 통해 소개될 예정이며 그 외에도 강원도 지역 부대에서 근무하는 연예인 출신 장병들의 모습도 지역MBC연합채널인 MBCNET을 통해 전국에 방송될 예정이다.

엠비씨넷 개요
엠비씨넷(MBCNET)은 19개 지역MBC가 공동으로 출자하여 탄생한 MBC계열 방송국으로 지역의 여러가지 역사, 문화, 전통, 국제적 행사(축제) 등의 다채로운 정보와 문화에 관한 지역MBC의 프로그램을 편성하여 전국에 내보내고 있다. 또한 저희가 자체제작한 프로그램 및 지역MBC와 저희가 공동으로 기획, 제작한 프로그램을 전국에 방송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mbcnet.co.kr

연락처

박형경(지역MBC슈퍼스테이션 홍보) 3219-6202, 620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