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넥선트, 새 최고 법률책임자로 마크 D. 피터슨 임명

서울--(뉴스와이어)--브로드밴드 통신 및 디지털 홈 반도체 솔루션의 세계적인 리더인 커넥선트 시스템즈(나스닥: CNXT)는 오늘, 마크 D. 피터슨(Mark D. Peterson)이 선임부사장, 최고 법률책임자이자 비서관으로 회사에 합류했다고 발표했다. 그는 일반적인 기업, 증권, 거래, 지적재산권, 그리고 소송 행위를 포함한 기업의 글로벌 법률 문제 전반에 대해 책임을 맡게 되며 다니엘 아르투시(Daniel Artusi) 커넥선트 사장 겸 CEO에게 보고하게 된다.

“마크의 합류는 우리 경영진에 매우 큰 힘이 될 것”이라고 커넥선트의 아르투시 CEO는 말하면서, “그는 지적재산권과 기업 소송 분야에 해박한 경험을 갖춘 법률 전문가이며, 지금까지 특별한 리더쉽을 증명해 왔다. 피터슨은 우리에게 뛰어난 전략적인 조언을 제공함으로써 커넥선트에게 중요한 무형의 자산이 될 것을 확신한다”라고 강조했다.

피터슨 최고법률책임자는 “나는 새로운 직책에 대해 고무되어 있으며 기업의 글로벌 법률분야를 이끄는 일과 커넥선트 팀의 일원이 된 것에 대해 기대가 크다”라고 임명 소감을 밝혔다.

45세의 피터슨은 커넥선트에 합류하기 전에는 타거스 그룹 인터내셔널(Targus Group International, Inc.)의 선임부사장이자 총괄 법률 고문이며, 비서관이었다. 그 이전에 그는 거의 10년간 미드 인스트루먼츠 코퍼레이션(Meade Instruments Corporation)에서 선임 부사장, 총괄 법률 고문, 비서관을 포함한 여러 경영직을 역임했다. 또한 그는 미드의 국제사업부 담당 선임부사장과 미드 유럽의 전무로 근무했다. 피터슨은 또한 오멜비니 앤 마이어스(O’Melveny & Myers, LLP.)라는 로펌의 기업 변호사로 6년간 재직했다.

피터슨은 U.C. 버클리의 볼트홀(Boalt Hall) 로스쿨에서 법학박사를 취득했으며, 유타주 프로보에 위치한 브리검 영(Brigham Young) 대학교의 회계학 학사 학위도 보유하고 있다.

커넥선트 개요
커넥선트의 혁신적인 반도체 솔루션의 광범위한 포트폴리오에는 인터넷 연결, 디지털 이미징, 미디어 프로세싱 애플리케이션들을 위한 제품들이 포함되어 있다. 커넥선트는 2007 회계연도 기준으로 미화 8억9백만 달러의 매출을 기록한 팹리스 반도체 회사이다. 본사는 미국 캘리포니아 주의 뉴포트 비치에 위치하고 있다. 커넥선트에 대한 추가 정보는 www.conexant.com에서 볼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conexant.com

연락처

SMC 호애진 02-3445-3621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