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먼데이, 모바일웹 2.0 주제로 오는 4월 7일 개최

뉴스 제공
텔레컴스코리아
2008-03-26 10:00
서울--(뉴스와이어)--모바일 업계의 현안 이슈를 주제로 한 오프라인 네트워킹 이벤트인 모바일먼데이서울(Mobile Monday Seoul)이 오는 4월 7일 서울 강남에 위치한 토즈에서 '모바일웹 2.0'을 주제로 열린다.

이번 행사에서 '모바일OK' 태스크포스팀을 이끄는 이승윤 전자통신연구원(ETRI) 서비스융합 표준연구팀장은 '국내 모바일 웹2.0 시장전망 (Prospects of Mobile Web2.0 in Korea)'이라는 주제발표를 통해 모바일웹 2.0을 둘러싼 이슈를 진단하고 향후 전망을 내놓을 예정이다.

소프트웨어 플랫폼 시장에서의 세력 확대를 꾀하고 있는 노키아는 국내에서는 처음으로 자사의 모바일웹 2.0 전략을 소개한다.

노키아는 '웹2.0 모바일에 안착하다 (Web 2.0 Goes Mobile)'라는 주제발표를 통해 웹2.0의 최신 동향과 함께 휴대폰 및 스마트폰상에서 인터넷을 이용하는 최신 기술 및 시장 흐름을 진단한다.

노키아는 또한 S60 플랫폼에 위젯을 어떻게 구축하는지를 실제 시연을 통해 소개할 예정이다.

'모바일먼데이 서울'은 사전 신청자에 한해 무료로 참가할 수 있다. 등록은 http://www.mobilemonday.co.kr에서 할 수 있다.

‘모바일먼데이 서울’은 모바일 업계 종사자들이 오프라인으로 만나는 네트워킹 이벤트로 상호간의 정보를 공유하고 글로벌 시장개척을 위한 노하우를 공유하는 장이다.

'모바일먼데이 서울'은 정보통신 영문미디어인 텔레컴스코리아(http://www.telecomskorea.com)에서 주관하는 행사이다.

텔레컴스코리아 개요
텔레컴스코리아(http://telecomskorea.com)는 역동적인 한국의 휴대폰 이동통신 브로드밴드 서비스 등에 초점을 맞춘 영문 온라인 미디어로 북미, 유럽, 아시아 등 세계 전역을 대상으로 뉴스를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telecomskorea.com

연락처

모바일먼데이서울 이성주 팀장 010-2050-819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