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거움이 가득한 CGV, BC로 할인 받으세요

서울--(뉴스와이어)--알뜰관객의 수가 날로 늘어가면서 ‘영화 제 값 다 주고 보면 바보’란 말이 있을 만큼 신용카드를 이용한 극장할인이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국내 최대 카드사와 국내 최대 멀티플렉스 체인이 제휴를 맺고 할인서비스를 시작하여 관심을 끌고 있다.

2,600만의 회원을 확보한 비씨카드(대표 이호군, www.bccard.com)와 전국 국내 최대 멀티 플렉스 체인인 CGV는 2월 23일부터 전국 GCV 영화관에서 비씨카드 회원들에게 할인 및 적립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쉬즈카드 레포츠카드등 ▲ 비씨카드의 21개 주력상품을 소지한 회원은 CGV에서 영화티켓 구매시 본인에 한하여 1,500원을 할인받을 수 있고 ▲ 비씨카드로 결제한 모든 회원은 구매금액의 1%를 현금처럼 활용가능한 비씨 TOP포인트로 적립해주며 ▲ TOP포인트 적립금액이 5,000원 이상인 회원은 TOP포인트로 결제 또한 가능하다.

또한, 이 혜택은 다른 할인혜택과 중복하여 사용이 가능하므로, 이동통신 멤버쉽 카드등을 모두 활용할 경우, 정상가 8,000원인 영화관람비용을 3,995원 우대받을 수 있다.

비씨카드 마케팅팀 이강혁 부장은 “실제 카드를 사용하는 유실적 회원에게 그에 맞는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것이 카드사 마케팅의 전략”이라면서 “회원들에게 직접적인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다양하게 제휴처를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bccard.com

연락처

홍보팀 이경률 3475-8131-2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