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혜영 미싱도로시, 두 시간 연속 브랜드 통합전 진행

뉴스 제공
그리티 코스닥 204020
2008-03-26 08:52
서울--(뉴스와이어)--CJ홈쇼핑의 간판 브랜드인 이혜영의 미싱도로시(MISSING DOROTHY) (대표: 문영우)가 런칭4주년을 맞이하여 패션브랜드 최초로 속옷과 겉옷의 복합전을 진행한다.

오늘 27일 CJ홈쇼핑에서 120분간 특집으로 진행되는 이번 ‘미싱도로시 브랜드 통합 특별전’은 기존의 패션 브랜드들이 장시간 한 아이템으로 특별방송을 기획하기는 했었지만 한 브랜드의 속옷과 겉옷이 각각 한 시간씩 연달아 방송되는 것은 처음 있는 일이라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특별전 1부에는 미싱도로시 이너웨어가, 2부에는 청바지부터 원피스 등 다양한 겉옷이 선보여질 예정이다. 이번 특별전은 기존의 소녀적이고 공주 풍이었던 미싱도로시의 이미지에, 여성스럽고 아방가르드한 분위기를 살린 미싱도로시의 2008년 S/S패션 트렌드를 한눈에 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미싱도로시 홈쇼핑 담당 장성민 부장은 “이번 특별전은 미싱도로시 런칭 4주년을 맞아 준비한 것으로, 지난 4년간 꾸준히 미싱도로시를 믿고 구입해준 소비자들에 대한 보답으로 준비했다.

비록 홈쇼핑의 간이무대 위에서 이지만 미니 패션쇼를 통해 미싱도로시의 겉옷을 선보일 예정이며, 속옷 또한 제품이나 가격 구성 면에서 특별히 신경을 썼다.”라고 말한다.

3월 27일 22시 40분부터 24시40분까지 120분간 진행되는 이번 미싱데이 특별전에서는 총 18종으로 구성되어 있는 속옷 신상품을 149,900원에, 가디건과 스커트 세트, 청바지 2종과 저지원피스 3종으로 이루어진 겉옷 신상품을 각각 99,0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브랜드 특별전을 맞이하여 방송 중에 속옷과 겉옷을 모두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미싱도로시 러브백을 증정하는 깜짝 이벤트도 진행된다.

기타 제품 구매 및 홈쇼핑 방송 스케줄 등에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미싱도로시 사이트(www.mdstory.co.kr) 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mcorset.com

연락처

어썸 커뮤니케이션즈 김가영 대리 02 547 5754 /011 9217 386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