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 ‘부자되는 통장’ 판매

서울--(뉴스와이어)--하나은행(은행장:김승유/www.hanabank.com)은 급여 또는 관리비를 자동이체하는 경우 자동화기기 및 각종 전자금융 이용수수료가 연25만원까지 절감되는 퓨전상품인 '부자되는 통장'을 오는 23일부터 판매한다.

부자되는 통장을 신규한 고객이 급여 또는 관리비를 이체약정하는 경우 당행 자동화기기 및 전자금융 이용수수료가 매월 5회 면제되며, 예금평잔이 1백만원 이상이면 월10회까지 면제 가능하다.

면제되는 수수료대상은 ▲자동화기기▲인터넷뱅킹▲폰뱅킹▲모바일뱅킹이용시 적용되는 각종 수수료이며, 거래종류에 따라 건당 600~2,100원까지의 면제된다.

예를들어, 급여 또는 관리비이체를 약정하고 월평잔이 1백만원 이상인 가입고객이 영업시간 이후 하나은행 CD기로 10만원이 넘는 금액을 타행이체 한다면 건당 2,100의 수수료가 절감된다. 이를 연으로 환산하면 최대25만원의 수수료절감 효과가 있다.

부자되는 통장의 가입대상은 실명의 개인고객으로 보통예금이나 저축예금중 1인 1계좌만 가입 가능하다. 기존 하나은행의 요구불통장 가입 고객이 부자되는 통장 가입을 원할 경우, 사용하는 계좌번호 그대로 부자되는 통장으로 전환가능하다. 다만, 급여나 관리비이체가 총 3회 이행되지 않을 경우에는 일반 요구불 계좌로 자동 전환된다.

하나은행 관계자는 "저금리기조하에서 그동안 은행들이 카드실적에 따라 추가로 예금이나 적금금리를 더 주는 퓨전상품을 많이 출시하였다“며 ”실제 수수료부담이 추가금리보다 고객에게 더 많은 혜택을 준다는 점에 착안하여 이번 수수료 퓨전상품을 개발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하나은행 개요
KEB하나은행은 1971년 6월 한국투자금융으로 설립된 이후 최초의 민간금융기관에서 국내 3대 은행으로 발전하였다. KEB하나은행은 폭넓은 기반의 고객에게 장기적 관점에서의 만족을 제공하고, 지속적인 소통과 일관된 경영활동으로 견고한 신뢰관계를 만들어 갈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hanabank.com

연락처

리테일상품팀 과장 정재훈 3788-5479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