젤라또 카페 B7아이스크림, 위탁경영으로 투잡 지원

서울--(뉴스와이어)--아이스크림 전문점이나 카페는 노동력이 적게 드는 창업 아이템으로 은퇴 후 창업이나 투잡 등으로 각광받는 아이템이다.

젤라또 아이스크림, 커피, 와플 체인점 창업을 지원하는 아이스크림 전문 프랜차이즈 비세븐 아이스크림(B7icecream.co.kr, 대표 이창용)은 은퇴 후 창업이나 투잡을 희망하는 예비창업자들을 위한 위탁경영 전략을 아래와 같이 발표했다.

B7아이스크림 본사에서 프로 매니저 교육 시스템을 통하여 제품 제조에서 서비스 관리에 이르기까지 체계적인 교육을 받은 매니저를 육성해서 위탁 매장을 운영할 수 있도록 한다는 것. 가맹점주들이 판매시점관리시스템(POS)을 통해 매장에 나가지 않고도 매장의 전반적인 사항을 체크할 수 있도록함으로써 예비창업자들의 큰 호응을 받고있다.

B7아이스크림은 안정된 매출을 올리기 위해 아이스크림과 연계가 가능한 에스프레소 커피와 아이스와플을 출시하여 다양한 메뉴의 복합화를 통해 빠른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지난해에는 백화점, 할인점, 샵인샵 등 10평 내외의 테이크아웃 위주의 점포를 개설했지만, 올해에는 20평이상의 카페형 컨셉트를 함께 개발하고 가맹점주가 직접 선택하도록 했다.

주고객층이 어린이에서 젊은 여성층으로 바뀐 것을 반영, 테이크아웃 형태에서 20평 이상의 카페형 매장 컨셉트로 전환한 것이다(문의: 02-424-0122).

[참고자료] 판매시점관리시스템(POS) : 컴퓨터로 실시간 품목, 가격, 수량 등의 유통정보를 분석, 활용할 수 있도록 관리하는 시스템.

웹사이트: http://www.b7icecream.co.kr

연락처

B7아이스크림 개설사업부 장경우 과장, 02-424-0122, 011-9916-6833,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