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SST, 품질 개선 위한 설문 조사 실시

뉴스 제공
쓰리에스솔루션
2008-03-27 15:04
서울--(뉴스와이어)--TSST(도시바삼성스토리지테크놀로지)는 3월 25일부터 2주간 제품 품질개선을 위해 설문조사를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본 설문조사는 'End-User'를 대상으로 사용미디어의 정보 및 에러 발생 빈도를 파악하여 안정적인 기록속도를 유지하고 에러발생을 최소화하여 안정적인 미디어 사용을 개선하고자 하는 목적으로 실시된다.

삼성ODD 관계자는 " 이번 설문 조사 목적과 관련 기록속도의 향상도 중요하지만 제품 사용자의 의견이 더욱 중요하다 판단되어 이번 설문조사를 실시하게 됐다"고 밝혔다.

TSST 관계자도 " 제품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이번 설문조사를 실시하게 됐으며 조사 결과를 바탕으로 기존 제품보다 좀 더 안정적인 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하겠다"고 덧붙였다.

설문 참여는 'http://www.samsungodd.com/Survey/survey_user.asp'에서 참여할 수 있다.

본 설문에 참여한 사람들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0명을 선정하여 삼성 ODD 최신 모델을 증정하고, 고객 의견을 참고로 차후 제품 개발에 있어 미디어 인식률 및 품질 개선이 아루어질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끝으로 해외에서 이미 출시된 22배속 SH-S223제품에 대해 국내 유저들은 국내 출시 일정을 문의하는 등 높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

쓰리에스솔루션 개요
쓰리에스솔루션은 삼성 ODD 국내 총판 유통으로 시작하여 현재 라이트온, 트랜센드, TSST 등의 IT 브랜드 유통을 하고 있으며 음향기기 전문 브랜드 노벨뷰를 통해 블루투스 스피커, 휴대용 스피커, 사운드바 등을 유통하고 있다. 또한 사업의 확장으로 드론을 직접 개발/제조하여 유통하고 있다. 최근에는 몽골과의 계약을 통해 캐시미어 제품을 유통하는 등 고객중심의 영업 및 마케팅으로 국내 IT 유통시장뿐만아니라 다양한 분야의 유통 진출을 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3ss.co.kr/

연락처

삼성ODD 국내총판 (주)쓰리에스솔루션 기획마케팅팀 손영진대리 이메일 보내기 010-3918-54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