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컴스코리아, 영문판 ‘와이브로 핸드북’ 발간

뉴스 제공
텔레컴스코리아
2008-03-28 10:40
서울--(뉴스와이어)--정보통신 분야 영문미디어인 텔레컴스코리아(http://www.telecomskorea.com)는 와이브로(모바일 와이맥스)시장예측을 비롯 기술과 솔루션 등을 소개하는 영문판 '모바일 와이맥스 핸드북 2008'을 발간했다.

모바일와이맥스 핸드북은 와이브로 개념을 포함해 시장 전망, 세계 첫 와이브로 사업자인 KT의 실패사례를 통해 얻는 교훈을 담고 있다. 또한 시장활성화를 위한 정부의 고민도 소개했다.

와이브로와 관련한 주요 특허기술을 소개했으며, 주니퍼리서치와 센자필리 컨설팅 등 전문가들이 내놓은 시장 현황 진단 및 전망도 실었다. 모바일 와이맥스 핸드북은 세계 전역에서 진행되는 통신관련 이벤트를 통해 배포될 예정이다.

텔레컴스코리아 이성주 팀장은 "세계에서 가장 앞선 와이브로 기술을 보유한 한국에서 발간된 '모바일 와이맥스 핸드북'은 모바일 와이맥스에 대해 관심을 둔 세계 전역의 통신업계 종사자들에게 기술과 시장을 쉽게 이해할 수 있는 유용한 지침서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텔레컴스코리아 개요
텔레컴스코리아(http://telecomskorea.com)는 역동적인 한국의 휴대폰 이동통신 브로드밴드 서비스 등에 초점을 맞춘 영문 온라인 미디어로 북미, 유럽, 아시아 등 세계 전역을 대상으로 뉴스를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telecomskorea.com

연락처

텔레컴스코리아 이성주 팀장 010-2050-81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