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P차앤박피부과, 31일 안산에 21호점 오픈

뉴스 제공
CNP차앤박피부과
2008-03-31 09:11
서울--(뉴스와이어)--메디컬 스킨케어 전문 네트워크 피부과 브랜드 CNP차앤박피부과(www.cnpskin.com) 는 오는 3월 31일 수도권 제일의 경제 발전 도시로 주목받는 안산에 21호점을 오픈한다.

안산 CNP차앤박피부과는 주택 밀집지역과 도심을 연결하는 4호선 안산 중앙역에 위치, 병의원이 밀집되어 토탈적인 의료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안산종합상가내에서 진료를 시작한다.

고기봉 원장은 여드름, 여드름 흉터 분야 전문으로 색소 및 피부 질환과 주름제거, 피부탄력 등의 메디컬 스킨케어를 전문으로 안산시민의 피부주치의를 표방하고 있다. 병원 내에는 전문 에스테티션이 케어하는 에스테틱을 운영하여 피부에 대한 치료, 시술과 함께 적절한 애프터 케어로 시술의 효과를 최적화하는 원스톱 스킨케어 서비스를 제공한다.

CNP차앤박피부과는 지난 96년 건강하고 아름다운 피부를 위한 ‘메디컬 스킨케어 프로그램’을 창안하여 대한민국 피부과계에 새로운 장을 열었다. 첫 개원 이후 10여년 동안 과학적 피부진단을 기초로 고객 개개인의 피부 타입과 증상에 꼭 맞는 ‘맞춤진료’를 제공하고 있다.

네트워크 병원의 새로운 지평을 연 CNP차앤박피부과의 21개의 분원들은 정기적인 닥터미팅과 학회를 통해 분야별 전문가의 연구와 노하우를 공유, 평준화된 ‘고급 메디컬 스킨케어” 제공으로 지역민들의 서비스 만족도를 높여왔다.

CNP차앤박피부과 박연호 대표 원장은 “의료진의 끊임없는 연구, 직원들의 주인의식과 고객 제일주의가 빚어낸 브랜드인 ‘CNP차앤박피부과’의 명성에 맞게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고품격 메디컬 스킨케어 서비스를 제공하게 될 것”이며 “외국인 노동자가 많은 안산지역을 특화해 세계인들의 피부건강에 대한 연구에 진일보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CNP차앤박피부과 개요
차앤박피부과는 1996년 양재점을 시작으로 현재 신촌, 여의도, 압구정, 명동, 천안시청, 분당서현, 분당정자, 천호, 평촌, 인천, 평택, 목동, 수원, 의정부, 노원, 부천, 안산, 성신여대, 건대입구, 천안불당, 일산점, 양재점, 도곡양재점, 광주점(개원순)까지 총 24개 병원에서 양질의 의료서비스와 고객 감동경영으로 피부과 브랜드의 가치를 만들어 가고 있다. 여드름, 주름, 기미, 흉터, 보디, 두피관리 등 피부와 관련된 모든 분야의 진료와 시술을 망라하고 있으며, 한국인의 피부를 가장 잘 아는 권위 있는 피부과 전문의가 고객의 개인 특성에 따른 맞춤 치료를 가장 잘 하는 병원이다.

웹사이트: http://www.cnpskin.com

연락처

CNP홀딩스 황은주 대리, 02-575-2367(#103) 011-9812-145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