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혜영 미싱도로시, 홈쇼핑서 3시간 만에 12억 터져

뉴스 제공
그리티 코스닥 204020
2008-04-01 08:52
서울--(뉴스와이어)--CJ홈쇼핑의 간판 브랜드인 이혜영의 미싱도로시(MISSING DOROTHY) (대표: 문영우)가 런칭4주년을 맞이하여 지난 3월27일 패션브랜드 최초로 ‘미싱도로시 브랜드 통합 특별전’을 방송에서 선보인 결과 3시간 만에 12억 매출을 달성해 업계를 놀라게 하고 있다.

기존의 패션 브랜드들이 홈쇼핑을 통해 한 아이템을 가지고 특별방송을 기획하기는 했었지만 지난 27일 선보인 미싱도로시 특별전처럼 이너웨어와 아우터, 트레이닝 웨어를 1, 2부로 나뉘어 총 3시간으로 방송 된 것은 홈쇼핑 방송상 이례적인 일이었다. 그 결과, 고객들의 반응은 거의 폭발적이었다.

이날 미싱도로시 특별전은 1부와 2부, 각각 오전과 오후로 나뉘어 진행 되었다.

1부에서는 미싱도로시에서 새롭게 런칭한 트레이닝 웨어를 선보였고, 2부에서는 이너웨어와 아우터를 각각 한 시간씩 선보였다.

이날 방송에서 가장 빛을 발한 아이템은 역시 이너웨어였다. 1시간 동안 무려 5억5천 만원의 매출을 올렸으며 연예인 속옷 브랜드의 선두주자로서의 그 위상을 다시 한번 확인시켰다.

미싱도로시 홈쇼핑 담당 장성민 부장은 “이번 특별전은 미싱도로시 런칭 4주년을 맞아 준비한 것으로, 지난 4년간 꾸준히 미싱도로시를 믿고 구입해준 소비자들에 대한 보답으로 준비했다.

비록 오전과 오후로 나뉘어 방송이 진행 되어 흐름이 끊기지 않을까라는 걱정을 많이 하기도 했지만 홈쇼핑에서 선보일 제품 구성과 다양한 이벤트 적인 요소에 신경을 쓴 결과CJ홈쇼핑 브랜드 사상 최초로 경이적인 매출을 달성했다”라고 전했다.

이날 미싱도로시 브랜드 특별전을 맞이하여 방송 중에 1,2부 상관없이 중복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미싱도로시 러브 백’을 증정했다.

또한 이날 방송이 끝난 이후에도 CJ 홈쇼핑 사이트는 물론 미싱도로시 사이트를 통해 계속해서 주문이 쇄도하고 있다고 미싱도로시 관계자들은 전했다.

기타 제품 구매 및 홈쇼핑 방송 스케줄 등에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미싱도로시 사이트(www.mdstory.co.kr) 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mcorset.com

연락처

어썸 커뮤니케이션즈 백설아 02 547 5754 011.9874.79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