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피쿠스, 네이트온 실전 영어면접 론칭

서울--(뉴스와이어)--미국 현지 대기업 인사담당자와 함께 영어면접을 준비할 수 있게 됐다.

SK커뮤니케이션즈(대표 박상준)가 운영하는 전화영어 서비스 ‘스피쿠스(www.spicus.com)’는 실제 대기업 인사담당자와 영어면접 대비 훈련을 할 수 있는 ‘네이트온 실전 영어면접’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1일 밝혔다.

네이트온 메신저를 통해 화상으로 제공되는 이 서비스는 GM, IBM 등 미국 대기업의 전직 인사담당자가 직접 면접을 진행한다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노련한 인사 담당자의 질문에 답하며 실제 영어면접에 대비 할 수 있는 것.

이용자는 먼저 자신의 지원분야를 포함한 영문 이력서를 작성하면 된다. 면접관은 작성된 이력서를 바탕으로 20분간 국내 대기업 및 외국계 기업 기출문제 중심의 면접을 진행하게 된다.

인터뷰 후에는 실제 대기업의 면접 평가지를 차용한 평가 피드백과 의사소통능력, 논리적 말하기 등 총 5가지 영역에 걸쳐 약점 보강 방법이 제공된다.

스피쿠스의 조세원 팀장은 “네이트온 실전 영어면접은 온라인을 통해 최초로 제공되는 영어면접 대비 학습 서비스”라며 “오프라인에 비해 저렴한 가격은 물론, 실제 인사담당자와 예비 면접 기회를 가질 수 있다는 장점 때문에 취업 준비생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네이트온 실전 영어면접은 20분 수업에 23,200원(수강권 4개 사용)이며 매일 저녁 21시에서 새벽 1시까지 언제라도 접속이 가능하다. 스피쿠스는 지난 달 메신저 화상 영어 학습 서비스인 ‘네이트온 1:1 영어’를 오픈한 바 있다.

SK커뮤니케이션즈 개요
SK커뮤니케이션즈는 싸이월드와 네이트닷컴을 운영하는 인터넷포털 사업자이다. SK 커뮤니케이션즈는 1인 미디어 서비스의 선두주자 ‘싸이월드’(www.cyworld.com) 유무선 연계포털 '네이트닷컴' (www.nate.com) 일촌들의 감성메신저 ‘네이트온’(nateon.nate.com) 을 제공하고 있다. 현재 SK커뮤니케이션즈는 싸이월드를 필두로 중국, 일본, 미국, 유럽 등 세계 주요시장 진출을 통해 글로벌기업으로 발돋움하고 있으며 혁신적이고 차별화된 인터넷서비스를 통한 새로운 가치를 지속적으로 제공, 국내는 물론 전세계 고객들에게 최고의 편의성과 만족을 드릴 계획이다.

웹사이트: http://www.nate.com

연락처

SK커뮤니케이션즈 홍보팀 류희조 070 7401 53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