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니, 만화 캐릭터 활용 3탄 ‘도라에몽이 좋아하는 도라야끼’ 빵 출시
달콤한 통단팥이 듬뿍 들어있는 부드러운 팬케이크 타입으로 도라에몽 얼굴을 제품 전면에 스템핑해 맛과 함께 눈으로 즐기는 재미를 더했다. 3일부터 편의점을 시작으로, 할인점과 샤니 홈페이지의 온라인쇼핑몰(www.shany.co.kr/shoppingmall)등에서 구입 가능하다. 편의점 가격, 개당 800원.
도라에몽은 1970년부터 현재까지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는 만화 캐릭터로 도라야끼는 만화 속 도라에몽이 가장 좋아하는 빵 이름이다. 과연 도라에몽이 좋아하는 빵은 어떤 빵일까 라는 호기심에서 탄생했으며, 향후 도라에몽 시리즈로 지속적으로 제품군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샤니 마케팅팀 관계자는“포켓몬스터빵과 케로로빵 등 만화 캐릭터를 활용한 세번째 제품으로, 그간 큰 성공을 거둔 경험을 바탕으로 도라에몽 빵 역시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제품의 품질을 널리 알리는 중요한 마케팅 역할을 담당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도라에몽 캐릭터를 살린 띠부띠부씰(자유롭게 떼었다 붙였다 할 수 있는 스티커)를 제작해 유아부터 30代 여성까지 다양한 연령층이 좋아하는 캐릭터를 마케팅 활동에 적극 활용할 예정이다. 띠부띠부씰은 핸드폰, 다이어리 등을 꾸밀 수 있어 어린이부터 어른에 이르기까지 인기를 얻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hany.co.kr
연락처
샤니 마케팅팀 윤호철 대리 031-739-2035
홍보대행사 바움컴 홍영은 팀장 02-742-0880 017-350-02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