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아트스쿨 뮤지컬아카데미, 수준별 클래스 편성 4월10일 개강

서울--(뉴스와이어)--서울아트스쿨 문화예술원 뮤지컬 아카데미(뮤지컬 클래스 과정/입시진학반 과정)가 오는 4월 10일(목)에 개강한다.

뮤지컬 클래스 과정은 개강 전, 레벨테스트를 통해 수강생들의 수준에 맞는 맞춤반으로 운영한다.

서울아트스쿨 문화예술원은 2000년에 오픈한 뮤지컬 프로듀서 설도윤씨가 원장을 역임하고 있는 문화예술 전문 교육기관이다. 문화예술원 설도윤 원장은 “매년 100여편 이상의 뮤지컬이 공연되고, 공연시장의 규모도 5,000억원 이상으로 성장하였다. 뮤지컬 시장이 커짐에 따라 뮤지컬 스타의 꿈을 키우는 사람들도 많이 늘었고, 본 원에서는 이들에게 보다 빨리 꿈을 현실로 이루어 주기위해 체계적인 커리큘럼과 다양한 혜택을 준비하였다”고 전했다.

본 과정은 수강생들이 뮤지컬 전문배우로 체계적인 성장을 할 수 있도록 수준별 맞춤 학습시스템으로 운영된다. 개강 전에 반드시 레벨테스트를 통해 수준별 클래스가 결정되고, 매월 정기적으로 개인의 성장 정도에 따라 또다시 레벨을 등급시키는 시스템을 적용하고 있다. 또한 기초 클래스 수강자 중에 바로 다음 단계로 올라가지 못하고 재수강 해야 할 경우 기본 수강료의 50% 할인이 적용되는 혜택도 있다. 또한 문화예술원의 뮤지컬 아카데미는 다른 사설 아카데미와는 달리 언제든지 개별연습을 할 수 있는 연습실 및 충무아트홀의 수준 높은 시설을 이용 할 수 있는 장점도 가지고 있다.

문화예술원의 강사진은 과정별(연기, 댄스, 보컬)로 각 분야에서 현재 작품 활동 중인 실무형 교육자로 구성되어 있다. 뮤지컬 클래스 과정의 주임교수를 맡고 있는 이언경 교수는(댄스 지도) KBS 수석안무를 거쳐 제10회 대한민국 연예예술대상 안무상을 수상하였으며, 뮤지컬 <에비타>의 안무를 담당하였다. 보컬을 지도하는 김교수는 뮤지컬 <챈스>의 보이스 트레이너를 역임하였고, 현재 경복대학교에 출강 중이다. 마지막으로 연기를 지도하는 변정주 교수는 현재 극단 우투리 대표로 연극 <날보러와요>(연출), 뮤지컬 <지킬앤하이드>(협력연출) 등 다수의 작품을 연출하였다.

오는 4월 10일(목)에 개강하는 뮤지컬 클래스 과정에 대한 수강신청과 레벨테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서울아트스쿨 홈페이지(www.ssopa.kr)나 전화 02-6273-8588로 가능하다.

* 뮤지컬 클래스 과정 개요

- 과 정 명 : 서울아트스쿨 뮤지컬 아카데미 ‘뮤지컬 클래스’
- 교육목적 : 기초적인 훈련부터 시작하여 능력에 따른 훈련프로그램에 의해 배우로서의 소양과 실력을 배양할 수 있도록 지도함.
- 교육기간 : 3개월 기본 (이후 월별 레벨조정) / 월별 단과 과정 등록 가능
- 개 강 일 : 2008년 4월 10일(목)
- 교육과정 : 연기, 댄스, 보컬 -> 과정별 기초반, 전공자반 구분
*총 6개 클래스 운영 (과목별 수준에 맞는 클래스 선택)
- 교육비용 : 3과목 1개월 550,000만원 / 단과 과목당 198,000원 (V.A.T 포함)
- 전형방법 : 서류전형 + 기본 레벨테스트
- 문 의 : 02-6273-8588

서울아트스쿨 개요
서울아트스쿨이 운영하는 문화예술원은 대한민국 문화예술과 엔터테인먼트 분야의 핵심 교육기관입니다. 2001년 설립 이후 내실 있는 발전을 거듭한 결과 현재 국내 유수의 문화예술전문가 30인의 교수진이 최신시설을 갖춘 충무아트홀에서 다양한 교육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지난 2001년 <21세기 공연예술 진흥원>으로 설립되어, 9월 공연기획 전문가과정이 처음으로 개설되었고, 곧 이어 국내 유일의 문화마케팅 전문가과정을 개설하여 지금까지 총 1000여 명의 수료생을 배출하였습니다. 현재 3개 학부 (공연예술/문화경영/뮤지컬아카데미)를 중심으로 명실상부한 문화예술 전문 인력양성의 대표적 통합브랜드로 그 역할을 충실히 수행할 것입니다.

웹사이트: http://www.ssopa.kr

연락처

서울아트스쿨 홍보팀 김진실 주임, 02-6273-8588, 017-726-4086,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