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공장, 7·8월 푸켓 성수기 특가 패키지 전격 출시

서울--(뉴스와이어)--'타 업체 대비 최고 40만원 저렴'

여행공장(http://www.tour-factory.com)이 7월말~8월 극 성수기를 맞이해 푸켓 이벤트 상품을 준비했다.

다수 직장인의 하계휴가와 학생들의 방학이 집중되어있는 7월말~8월중순은 1년중 최고의 골든 위크로 통한다. 여행객의 폭발적인 증가와 한정된 항공좌석 공급으로 7월,8월 해외여행 상품을 예약하기는 종종 “낙타와 바늘”에 비유되곤한다. 뿐만아니라 힘들게 좌석을 확보해도 만만치않은 가격에 다시한번 고민하게된다.

이에 여행공장은 7월,8월 푸켓 여행을 계획하고있는 여행객을 대상으로 특급 이벤트 상품을 출시했다.

금번 출시된 푸켓 특급 이벤트 상품은 CI(중화)항공을 이용한 4박 5일상품으로 기획됬다. 그동안 동남아시아 노선의 ‘기내박 1일’ 이라는 핸디캡을 극복해 고객중심의 조금 더 편안한 여행이 가능해졌다는 호평을 받고있다.

또한 ● 왕복항공료(TAX포함), ● 코끼리 트렉킹, ● 전통안마 1시간, ● 허브사우나, ● 왓찰롱사원, ● 팡아만 투어, ● 코랄아일랜드투어,● 해선식,타이난뷔페,삼겹살, ● 전일정 가이드 & 기사팁 등의 다양한 포함사항으로 더욱 편안하고 즐거운 여행이 가능해졌다.

금번 여행상품의 가장 주목할 만한점은 그동안 패키지 여행의 가장큰 단점으로 지적되어온 “패키지용 리조트시설의 낙후”라는 부분을 푸켓 특급 리조트인 아쿠아머린 리조트 이용으로 완벽하게 보완했다는 점이다.

아쿠아마린 리조트는 까말라 베이 언덕에 위치하고 있으며 전객실이 씨뷰로 이루어져 있다. 186개의 디럭스 룸과 20개의 오션 타이 빌라로 이루어져 있는데 새로 지어진 리조트 답게 내부 설비가 럭셔리하게 꾸며져 있으며, 레스토랑과 붙어있는 수영장을 비롯한 총3개의 커다란 수영장과 함께 한껏 여유로운 분위기와 전망으로 푸켓내에서도 고급호텔로 인정받고잇다.

상품 기획을 담당했던 여행공장 푸켓여행 담당자 (박수진, 사원)는 “ 7월,8월 한정 좌석(20석)으로 선착순 진행되고 타 여행사에 비해 30~40만원 저렴한 상품가격으로 조기 마감될것으로 예상한다. 7,8월에 여행계획이 있다면 빠른 예약이 필요하다” 며 조기마감에 따른 빠른 예약을 당부했다.

성수기 푸켓 특급 패키지의 상품 가격은 7월,8월 공통 926,000원 (세금및 각종 유류세등 모두 포함) 이며 상품 관련 문의 및 상담은 여행공장 홈페이지(http://www.tour-factory.com), 전화, 이메일, 인터넷 메신져 등으로 가능하다. 전화 02)558-8685 팩스 02)558-8684 이메일 webmaster@tour-factory.com

여행공장 개요
다다익선 함께하는 여행사 여행공장입니다. 국내외 패키지, 신혼여행, 자유여행, 준자유여행등 종합 전문 여행사로 믿을수있는 국내 법인 업체, 현지직영 체제로 운영하는 최고의 여행사. 여행사를 위한 여행사가아니라 고객을 위한 여행사를 지향합니다. 늘 고객을 위해, 고객만을 생각하는 (주)여행공장은 언제나 깨어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tour-factory.com

연락처

(주) 여행공장 인터넷사업부 김성철대리, 박수진사원, 정혜원사원, 김수연사원 전화 02)558-8685 팩스 02)558-8684 이메일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