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네임즈, 한국후지쯔와 MOU 체결

서울--(뉴스와이어)--대한민국 대표 도메인, 호스팅 기업 아이네임즈(대표 김태제, www.inames.co.kr)는 한국후지쯔(대표 박형규, http://www.fujitsu.com/kr/)와 지난 4월 4일 서울 한국후지쯔 본사에서 전략적 Partner 제휴를 위한 양해각서(MOU)를 교환하고, IDC, 호스팅, 도메인사업과 관련 긴밀한 협력관계를 강화하기로 합의했다.

이번 Partner 제휴를 통하여 아이네임즈는 한국후지쯔와의 상호 협력을 통하여 양사의 고객들에게 고급 e-비즈니스 토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한국후지쯔는 IDC 사업의 진출과 함께 한국후지쯔의 Managed Service 사업부분의 역량을 강화하여 SMB 시장의 진출을 꾀할 수 있게 되었고. 아이네임즈는 자사의 호스팅, 도메인 서비스를 강화하여 보다 고품질 서비스를 자사의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또한 한국후지쯔의 신규시범사업서비스인 IPTV와 중소유통 SI(System Integration) 등도 공동으로 사업을 추진 할 예정이다.

아이네임즈는 최근 웹호스팅 업체를 연속적으로 M&A하며, 호스팅 업계에 공격적인 행보를 밟고 있으며, 업계 최초로 굴지의 서버벤더(서버, 스토리지, 네트워크)사와의 전략적 제휴를 통하여 타 업체가 보유하지 못한 강력한 경쟁력을 지니게 되었다. 뿐만 아니라 한국후지쯔의 IDC 시장 진출과 더불어 서버벤더로서의 장점과 아이네임즈의 도메인, 호스팅 서비스를 활용하며 다양한 서비스사업을 확대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하였다.

아이네임즈 호스팅 당담자는 “안정적인 고객 확보와 더불어 서버 시장 점유율을 높이는 동시에 IT아웃소싱(ITO)사업의 확장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라고 밝혔다.

아이네임즈 개요
아이네임즈는 2001년 4월 정통부 산하 한국인터넷정보센터(KRNIC)로부터 분사해 도메인 시범운영자로 선정된 이래로 국내(KR) 도메인 등록시장에서 1위 자리를 고수하고 있는 대한민국 대표 도메인 등록기업입니다. 아이네임즈는 도메인 등록 뿐만 아니라 호스팅 서비스, 보안인증, 홈페이지 제작 등 국내 최고 수준의 e비즈니스 토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inames.co.kr

연락처

아이네임즈 홍보담당자 김형국 02-559-1231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