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부산국제모터쇼에서 인피니티를 보고 듣고 즐겨라

서울--(뉴스와이어)--한국닛산(대표 그렉 필립스)의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 인피니티(www.infiniti.co.kr)는 오는 5월 2일부터 열리는 2008부산국제모터쇼에 관람객의 체험을 위주로 한 전시관을 꾸미고 총 5개의 모델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출시되는 모델은 뉴 인피니티 G35와 뉴 인피니티 G37 쿠페, 올해 초 국내에 첫 선을 보인 뉴 인피니티 M35와 M45, 뉴 인피니티 EX35 등 총 4종 5개 차량이며, 기존의 모터쇼와 차별화된 부스를 제작, 차량에 장착된 인피니티의 첨단 기술을 관람객이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운영하며 인피니티의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로서의 가치와 앞선 기술력을 보여줄 계획이다.

관람객에게 직접 체험의 기회를 제공

인피니티는 차량을 ‘관람’만 하는 기존 모터쇼와는 달리 모터쇼에 전시된 차량을 관람객이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할 계획이다.

이를 위해 부스에 전시된 차량 옆에는 레이싱 모델 대신 관람객들이 인피니티 차량을 보다 쉽고 편리하게 체험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도우미들이 배치된다. 특히, 인피니티 차량에 장착된 보스 오디오 시스템을 관람객들이 보다 생생하게 체험 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보스 오디오 본사의 인피니티 담당자가 2008부산국제모터쇼 현장을 방문, 직접 관람객들의 인피니티 BOSE 5.1채널 프리미엄 사운드 시스템 시연을 도울 예정이다.

인피니티의 최첨단 기술 및 편의장치

어라운드 뷰 모니터는 닛산이 특허를 가지고 세계 최초 개발한 최첨단 시스템으로 차량의 앞뒤와 좌우 사이드 미러 밑에 울트라 와이드 앵글의 (180°) 카메라가 각각 1개씩 탑재되어 차량 주변의 360° 상황을 마치 하늘에서 내려다보는 듯한 하나의 영상으로 실시간 보여주는 인피니티만의 첨단 기술이다. 뉴 인피니티 M45에 탑재된 BOSE 5.1 채널 프리미엄 사운드 시스템은 기존의 스테레오 타입의 오디오 시스템이 좌/우 두 곳에서 밸런스를 맞춰 재생되는 것과 달리, 다섯 군데에서 밸런스를 맞춰 보다 입체적이고 정확한 사운드를 14개 스피커를 통해 제공하는 최첨단 오디오 시스템이다. 이와 더불어 뉴 인피니티 M45에 장착된 리어 DVD 엔터테인먼트 시스템은 BOSE 5.1채널 프리미엄 사운드 시스템의 생생한 서라운드와 함께 마치 공연장에서와 같은 현장감을 느낄 수 있도록 해주는 인피니티만의 첨단 엔터테인먼트 시스템이다.

2008부산국제모터쇼 인피니티 출품 모델

뉴 인피니티 M35와 M45는 더욱 다양하고 고급스러워진 편의장치로 출시 전부터 화제가 되며 불과 일 주일간의 사전 예약 기간 동안 100대가 넘는 예약을 기록하는 등 인피니티의 진정함을 대표적으로 보여주는 모델이다.

뉴 인피니티 EX35는 인피니티 전체 라인업에 새롭게 추가된 럭셔리 크로스오버 모델로, 어라운드 뷰 모니터 등 최첨단 기술과 낮은 차체 등으로 여성 고객으로부터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뉴 인피니티 G37 쿠페는 지난 2007년 서울모터쇼에서 기자단이 선정한 일반 승용차 부문 ‘2007서울모터쇼를 빛낸 베스트 카’로 선정됐으며 출시 이후 ‘첫 달 초기 물량 전량 판매’, ‘쿠페 모델로 수입차 단일 모델 판매 순위 10위’ 등의 기록을 갱신하며 수입차 업계에 화제를 낳기도 했다.

뉴 인피니티 G35 세단은 2006년 세계 최초로 국내에서 공개한 이후 국내 소비자들에게 폭발적인 인기를 얻으며, 파워풀한 성능과 디자인 대비 합리적인 가격으로 지난 2007년 수입차 단일 모델 판매 순위에서 4위를 차지했다.

한국닛산의 그렉 필립스 사장은 “2008부산국제모터쇼에서 인피니티는 모터쇼를 찾은 관람객이 단순한 관람을 넘어 인피니티를 직접 느낄 수 있는 색다른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며 “이번 부산모터쇼를 통해 보다 많은 소비자가 인피니티만의 앞선 기술력과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로서의 진정한 가치를 느낄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infiniti.co.kr

연락처

트레이 김진희 팀장 02-722-7697(202)
한국닛산 남혜지 02-2085-89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