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 서울 워커힐, ‘스프링 플링’패키지 출시

뉴스 제공
W서울워커힐호텔
2008-04-07 11:00
서울--(뉴스와이어)--서울 광진구 광장동에 위치한 세계적인 스타일의 호텔 브랜드, W 서울 워커힐(W Seoul-Walkerhill, 총지배인: 닉 히스 / www.wseoul.com)은 가족들이 함께 봄기운을 만끽할 수 있는 “W 스프링 플링 (Spring Fling)”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서울에서 유일하게 아차산과 한강이라는 수려한 자연지대에 위치한 W 서울 워커힐만의 장점을 살려 특별하고 편안한 휴식을 경험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특히 아차산에서는 4월4일부터 워커힐 벚꽃 축제가 시작되는데, 이처럼 만개한 봄의 풍경이 한눈에 들어오는 조망이 인상적인 원더풀룸에서의 1박과 함께, 싱그러운 아침을 깨워줄 아차산 조깅맵이 제공된다. 벚꽃이 흐드러지고 녹음이 우거진 아차산으로 가족들과 산책이나 트레킹을 원하는 고객들에게는 안성맞춤인 패키지다.

3월 29일 부터 5월 31일까지 이용 가능(블랙아웃데이 제외)한 이번 패키지를 이용하면 무엇보다도 4월 4일 부터 5월 12일까지의 워커힐 벚꽃축제기간 동안 아차산 언덕위에 위치한 “W 카페”에서 스낵 타임을 즐길 수 있다. 색다르게 선보이는 봄날 스낵 타임 메뉴에는 바닐라 크림을 얹은 벨리건 스타일 와플과 함께 초콜릿 쉐이빙 또는 베리 쉐이빙을 선택할 수 있고, W 원더풀 모멘트 쿠키와 무알코올 음료도 맛볼 수 있다.

비가 올 경우 또는 벚꽃 축제 기간 외에는 키친 레스토랑에서 특별히 제공되는 “W 피크닉 박스”가 포함된다. 메뉴에는 이태리식 치아바타 샌드위치나 프로슈토, 모짜렐라치즈와 토마토, 그리고 W 원더풀 모멘트 쿠키와 노르웨이산 미네랄 워터 보스(Voss) 등이 포함되어 있다.

또한 모든 패키지 구매자를 대상으로 체크아웃시 룸 1개당 2인 기준으로 두개의 스프링 플링 화분도 선물로 증정한다.

가격은 29만 2천원(세금 및 봉사료 별도). 이 패키지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은 한강이 한눈에 내려다보이는 실내수영장인 웻(WET)과 피트니스 클럽인 스웻(SWEAT)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wseoul.com

연락처

W서울워커힐 홍보실 박부명 02-2022-0102 010-8633-53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