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래닛 몽골투어, 신개념 몽골대탐험 여름시즌 투어상품 출시

뉴스 제공
플래닛월드투어
2008-04-07 15:06
서울--(뉴스와이어)--몽골지역전문여행사 플래닛몽골투어(대표 오만영, www.planetmongoltour.com)에서 2008년 여름시즌을 겨냥한 '2008! 新개념 몽골대탐험' 여행상품을 출시 하였다.

몽골의 수도인 울란바타르에 도착하여 전용차량을 타고 나이람달의 조용한 산속캠프로 이동하여 그곳에서 산림욕을 즐길 수 있다.

기초적인 승마안전교육 후에는 승마 산악트레킹,나이람달의 새벽공기와 더불어 명상 음악 감상하며, 초원 '신선들의 기상' 체험,몽골 전통 의상을 입고 전통활쏘기,산악 오토바이를 타고 질주 등 다양한 자연 체험도 할 수 있다.

이밖에 수많은 기암괴석 장관과 양떼,산양, 낙타, 야크등이 푸른초원의 풀을 뜯어먹으며 자연을 빛내고 있는 자연이 아름다운 테를지국립공원에서 별자리를 감상할 수 있다.

테를지 국립공원에서는 뜨거운 불에 달궈진 돌을 고기와 야채를 함께 넣고 조리하는 전통음식인 '허르헉' 요리도 맛볼 수 있다.

또한 몽골의 옛수도인 하라호름을 방문하여 몽골 역사의 모습들을 그대로 감상할 수 있으며,108번뇌를 상징하는 스투파상이 인상적인 에르덴죠 사원에 방문하고 근교의 사막지역인 바양고비 지역에서 이국적인 자연의 신비함을 느껴보게 된다.

국적기인 대한항공을 이용하며 4월부터 매주 수요일, 일요일을 제외하고 월요일~토요일 출발한다.

플래닛몽골투어에서는 상품 출시 여름휴가를 미리미리 예약하는 부지런한 여행객을 위한 얼리버드 (Early Bird) 이벤트로 5월까지 사전예약하는 여행객들에게 몽골비자를 무료로 수속해준다.

최소행사인원은 2명이며,상품가격은 1,900,000원이다.

플래닛몽골투어 울란바타르 오영근 지사장은 “ 여름휴가를 계획중인 직장인들을 위해 현장답사후 이번 여행 상품을 기획했다" 며 " 몽골의 전통 게르에 누워 풀냄새를 맡으며 평소 보고 싶던 책한권을 읽으며 플래닛몽골투어에서 준비한 특별 와인 서비스와 함께 한다면 최상의 여름 휴가가 될 것이라고 확신한다”고 말했다.

문의 02-783-8840

플래닛월드투어 개요
플래닛월드투어는 전 세계 교민이 직접 운영하는 지역 전문 여행 서비스 네트워크다. 현지에 있는 교민이 직접 운영하는 다양한 여행정보와 여행상품을 통해 쇼핑, 옵션 등 패키지 단체관광에서 오는 불편 없이 자유로운 일정으로 여행을 준비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planetworldtour.com

연락처

<보도자료 문의>
플래닛몽골투어
서울사무소 안병철 팀장 02-783-8840
울란바타르 지사 오영근 지사장 070-7676-65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