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키친 봄맞이 브랜드 세일 실시

뉴스 제공
한국월드키친
2008-04-08 10:21
서울--(뉴스와이어)--세계적인 주방용품 제조 업체 월드키친(www.worldkitchen.co.kr)이 2008년 봄을 맞이해 코렐, 파이렉스, 코닝웨어, 비젼 등 월드키친의 전 브랜드 제품의 세일을 진행한다. 월드키친 브랜드 세일은 오는 4월 20일까지 전국의 유명 백화점과 월드키친 온라인 쇼핑몰에서 진행되며 월드키친의 전 브랜드 제품을 20%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 가능하다.

또한 이번 세일기간 동안 20만원 이상 구매한 소비자들에게는 산뜻한 봄철 야외나들이에 활용하기 요긴한 코렐의 로고가 고급스럽게 새겨진 캔버스백을 증정할 예정으로 월드키친의 품질 좋은 제품들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대로 구입하면서, 실용적인 가방까지 얻을 수 있는 1석 2조의 기회가 마련된다.

1970년 탄생해 올해로 38주년을 맞는 코렐은 특유의 견고함과 내구성으로 오랜 세월 동안 전 세계 주부들의 니즈를 만족시키고 있는 스테디셀러 제품이며, 100여년 전통의 내열유리 브랜드인 파이렉스는 최근 세라믹웨어와 메탈웨어 제품들을 선보이면서 토탈 키친웨어 브랜드로서 새롭게 변화를 시도하고 있다.

월드키친 마케팅 담당자는 “소비자들에게 꾸준하게 사랑 받고 있는 월드키친의 명품 브랜드 코렐, 파이렉스 등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대로 구입할 수 있는 브랜드 세일행사를 진행한다”며 “따뜻해진 봄 날씨만큼이나 색다른 맛과 감각으로 꾸며진 식탁을 원하는 가족들에게 화사한 패턴의 코렐 그릇들로 식사를 준비하거나, 환경호르몬 걱정 없는 파이렉스 밀폐용기로 가족 나들이용 야외 도시락을 준비하는 등의 센스를 발휘하면 좋을 것 같다”고 말했다.

한국월드키친 개요
월드키친은 1998년 미국 코닝사에서 분사된 CCPC(Corning Consumer Products Co.)와 100여년 역사의 주방용품 제조회사 에코 그룹(EKCO Group), GHC(General Housewares Corp.)이 합병되어 새로운 이름으로 출발한 주방용품 제조 회사다. 코렐(Corelle), 코닝웨어(Corningware), 비젼(Visions), 파이렉스(Pyrex), 스냅웨어(Snapware), 시카고 커틀러리(Chicago Cutlery), 에코(EKCO), 리비어(Revere), 베이커스 시크릿(Baker’s Secret) 등 9개의 다양한 브랜드를 선보이며 전 세계 주방용품 시장을 이끌어 오고 있다. 한국월드키친㈜은 월드키친의 한국 법인이다.

웹사이트: http://www.worldkitchen.co.kr

연락처

시너지 힐앤놀튼 박은아 02-2287-09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