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시스템즈코리아, 혁신적인 엔터프라이즈 애플리케이션 가상화 신제품 출시

서울--(뉴스와이어)--세계적인 엔터프라이즈 인프라스트럭처 소프트웨어 선도기업인 BEA시스템즈코리아(대표 김형래, www.bea.co.kr)는 오늘 자바(Java)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중앙 집중식 제어를 지원하는 엔터프라이즈 애플리케이션 가상화 제품 ‘BEA 웹로직 오퍼레이션 컨트롤(BEA WebLogic Operations Control)’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BEA 웹로직 오퍼레이션 컨트롤은 가상화된 혹은 가상화 되지 않은 환경에 상관없이, 모든 자바 애플리케이션에 대해 단위 애플리케이션 수준의 모니터링과 동적 할당 기능을 제공한다.

BEA 웹로직 오퍼레이션 컨트롤을 통해 기업은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리소스의 할당을 제어하는 애플리케이션 수준 SLA(Service Level Agreement)에 따라 자원 할당 및 분배 정책을 사전 정의하고, 가상화 플랫폼 및 가상화 되지 않은 일반 플랫폼 모두에서 QoS(Quality of Service) 목표 달성 보장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운용 중 관련 상황이 발생하면 사전에 정의된 정책 및 조건을 기준으로 BEA 웹로직 오퍼레이션 컨트롤의 핵심 부분인 컨트롤러에서 기반 인프라스트럭처 기능을 호출, 애플리케이션 또는 서비스에 리소스를 동적으로 할당하거나 재 분배할 수 있다.

김형래 BEA시스템즈코리아 사장은 “BEA는 세계 유일의 WAS 가상화 기술을 보유하고 있으며 지난 해 7월 ‘웹로직 서버 버추얼 에디션(WebLogic Server Virtual Edition)’을 발표하며 하이퍼바이저(Hypervisor)를 활용한 서버 가상화 시스템상에서의 WAS 가상화를 구현, 자바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가상화 환경을 선도해 왔다”고 설명했다.

또한 김 사장은 “BEA 웹로직 오퍼레이션 컨트롤은 엔터프라이즈 자바 가상화를 위한 유연하고 동적인 아키텍처 구현이라는 BEA시스템즈 비전의 핵심 구성 요소로서, 기업 애플리케이션의 효율성, 단순성 및 제어 기능 향상을 가능케 한다”고 강조했다.

BEA 웹로직 오퍼레이션 컨트롤은 BEA 웹로직 서버 버추얼 에디션, VM웨어 하이퍼바이저와 함께 구성되어 다음과 같은 장점을 제공한다.

- 효율성: 하이퍼바이저 가상화 기술을 이용하면 기업은 서버 통합을 통해 활용도를 향상시키고, 데이터 센터 운영 비용을 절감하며, IT운영자의 유연성과 대응 능력을 향상 시킬 수 있다.

- 단순성: 사전 구성된 소프트웨어 어플라이언스(예: BEA 웹로직 서버 버추얼 에디션)는 설치 및 구성의 복잡성을 해소하고, 소프트웨어 관리비용을 절감하며, 프로비저닝 및 구축 활동을 가속화한다.

- 제어: 런타임 동작 및 애플리케이션 응답 속도에 대한 모니터링에 따라 애플리케이션 및 서비스에 대한 동적 정책 기반 리소스 할당은 데이터 센터 운영을 자동화하고 구축 아키텍처를 실시간으로 최적화한다.

BEA 회사 소개

BEA Systems, Inc. (나스닥: BEAS) 은 엔터프라이즈 인프라스트럭처 소프트웨어 분야의 세계 선두 기업으로, BEA시스템즈의 SOA 360°는 기존 IT의 관리 비용 구조 개선 및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 창출을 가능하게 하는 비즈니스 최적화를 위한 통합된 SOA 플랫폼을 제공한다. BEA시스템즈가 제공하는 비즈니스 유연성™(Business LiquidITy™)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www.bea.co.kr에서 얻을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bea.co.kr

연락처

BEA시스템즈코리아 이수정 이사 767-6809 송정은 차장 767-6846
홍보대행 KPR 정광진 과장 02-3406-2252 송지영 AE 02-3406-2271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