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GF, ‘노트북용 퓨어플레이트 고화질 AR’ 출시

서울--(뉴스와이어)--‘퓨어플레이트’로 액정보호필름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AGF(대표 안태준 www.agf.co.kr)가 고광택 Clear, 저반사 AG에 이어 노트북용 ‘퓨어플레이트 고화질 AR’을 출시하였다.

퓨어플레이트 고화질 AR은 Anti-Reflection 코팅을 적용, 반사광 흡수를 통해 반사를 최소화하고 99% 이상의 실 투과율을 실현한 고 기능성 액정보호필름이다.

일부 최고급 노트북에만 채택되는 AR 코팅을 액정보호필름에 구현하여 ‘퓨어플레이트 고화질 AR’ 부착 시 일반 액정을 고화질의 최고급 AR 코팅 액정으로 변화시켜 준다.

AGF 마케팅 담당자는 “AR 코팅은 그동안 표면 레인보우 현상 때문에 광학 PET로의 접목이 어려워 주로 PMMA(아크릴)판이나 유리에 적용되어 왔다. 하지만 AGF는 최고급 AR 필름 출시를 위해 일본 협력사에 기술 개발을 의뢰, 2년간의 연구 끝에 레인보우 현상 없는 최고급 AR 코팅 필름을 완성할 수 있었다”고 전했다.

이번에 출시된 퓨어플레이트 고화질 AR은 측정 반사율이 0.6% 이하로 눈이 피로하지 않으며 빛의 산란을 막아 생생한 화질을 보여주므로 영화 감상, 게임, 그래픽 작업 등에 최적의 환경을 제공한다.

그리고 퓨어플레이트 고화질 AR은 AR 코팅의 고질적 문제점이었던 스크래치 내구성을 향상시켜 3H 이상의 표면 강도를 구현하였다. 또한 AR 코팅은 지문이나 먼지가 묻으면 쉽게 지워지지 않는 단점이 있었으나, 퓨어플레이트 고화질 AR은 표면에 오염방지 코팅을 하여 지문이나 각종 오염이 발생한 경우라도 쉽게 제거할 수 있다고 한다.

우선적으로 퓨어플레이트 전체 제품군 중 고급 소비자를 위한 노트북용이 출시되었으며 추후 LCD 모니터용도 출시될 예정이라고 전했다. 가격은 12.1형 WIDE 이하 52,800원, 13형 이상의 경우 56,800원이다.

AGF는 퓨어플레이트 고화질 AR 출시 기념으로 특별 보상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구매 영수증 없이도 퓨어플레이트가 부착된 노트북을 가지고 용산 선인상가와 신도림 테크노마트 두 곳에 위치한 직영점을 방문하면, 기존 제품과의 차액만 지불하고 신제품 AR 필름으로 교체 부착 받을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www.puremate.co.kr를 방문하거나 02-717-0676으로 문의하면 된다.

에이지에프 개요
(주)에이지에프는 We Make Difference!'라는 슬로건으로 다양하고 차별화된 Digital Device Accessory 상품을 개발, 소싱하여 취급하는 제조 및 유통 전문 기업이자 소비자들의 정직한 친구입니다. 특히, 에이지에프의 핵심 제조품인 퓨어메이트 액정보호필름, 키보드 키스킨, 전신보호필름 클로시스 등은 우월한 품질력으로 소비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에이지에프는 엄선된 제품과 최상의 서비스로 고객이 지불한
가치 이상의 가치를 느끼실 수 있도록 노력하며, 각 기업의 최고 비즈니스 파트너가 되고자 항상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앞으로도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웹사이트: http://www.puremate.co.kr

연락처

(주)AGF 마케팅팀 김영민 대리, 02-717-0925,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