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난테크놀로지, 국내 MAM 솔루션 대표로 NAB Show 2008 참가

뉴스 제공
코난테크놀로지 코스닥 402030
2008-04-11 10:26
서울--(뉴스와이어)--국내 멀티미디어 자산 관리 솔루션(MAM)을 선도하는 코난테크놀로지(대표 김영섬, www.konantech.com)는 오는 14일부터 17일까지 미국 라스베가스에서 개최되는 세계 최대 규모의 방송장비 전시회인 NAB Show 2008에 참가한다.

지난 2001년도부터 국내 MAM 업계를 대표하여 전시회에 참가하고 있는 코난테크놀로지는 금번 전시회에 방송국과 일반 기업 모두에서 사용할 수 있는 DAM(Digital Asset Management)솔루션인 KONAN DigitalArc workgroup edition을 출품한다.

KONAN DigitalArc workgroup edition은 주로 방송국에서 사용되던 MAM 솔루션을 다양한 산업군에서 활용 가능하도록 개발한 제품으로, 코난테크놀로지가 보유한 전문 검색 엔진을 탑재하여 다국어 검색 및 메타데이타에 대한 Full 텍스트 검색을 지원하고 이미지 관리기능을 보유한 것이 큰 특징이다.

현재 MAM S/W시장은 방송의 디지털화 및 HD보급에 힘입어 전세계적으로 연평균 10% 이상의 높은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분야로 동영상뿐만 아니라 이미지와 오디오의 디지털화에 대한 수요도 발생하고 있어 시장 또한 꾸준히 확대되고 있다.

코난테크놀로지 홍영권 MAM기획팀장은“NAB 쇼는 전세계 방송 관련 솔루션의 최첨단 동향을 한눈에 알아볼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 금번 전시회에 국내 시장에서 검증 받은 MAM솔루션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차세대 디지털 자산 관리 시장 및 해외 레퍼런스 확보에 총력을 다하겠다” 라고 밝혔다.

코난테크놀로지 개요
'KONAN'은 1999년에 설립된 기술혁신 기업으로, 자연어분야와 영상분야의 딥러닝/머신러닝, 데이터수집, 빅데이터와 비정형데이터를 포함하는 초대용량 문서처리 및 분석기술을 통해 고객의 가치에 기여하는 인공지능 및 빅데이터 소프트웨어 전문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konantech.co.kr

연락처

코난테크놀로지 마케팅팀 노진석 02-3469-85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