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네켄코리아, 2008 UEFA 챔피언스리그 기념 소비자 대상 프로모션 실시

뉴스 제공
하이네켄코리아
2008-04-11 13:18
서울--(뉴스와이어)--네덜란드의 프리미엄 맥주 브랜드 하이네켄 코리아(대표 캐스퍼 후프트)는 3월부터 펼쳐지고 있는 유럽 최대 별들의 전쟁 UEFA (유럽축구연맹 Union of European Football Association) 챔피언스 리그를 맞아 국내 소비자를 대상으로 대규모 프로모션을 펼친다고 11일 밝혔다.

2008 UEFA 챔피언스리그의 메인 스폰서인 하이네켄의 글로벌 마케팅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이번 UEFA 챔피언스리그 프로모션은 4월 한달 동안 전국의 바, 편의점, 대형 마트에서 하이네켄을 구입한 소비자에게 UEFA 챔피언스리그 공식 로고가 새겨진 모자와 T-shirts, 06/07 UEFA 챔피언스리그의 베스트 골 장면이 담긴 All The Goals DVD를 증정하는 것.

또한 하이네켄 구매와 함께 제공되는 스크래치 카드의 일련번호 확인을 통하여, 5월 22일 새벽(결승전 경기 당일)에 열리는 하이네켄 UEFA 챔피언스리그 결승전 파티에 참여 할 수 있는 행운을 선사한다.

하이네켄 맥주와 축구를 사랑하는 팬이라면 누구나 응모 가능하다. 스크래치 카드의 파티 초대권 응모 및 당첨 그리고 더 많은 정보를 하이네켄 코리아 웹사이트 (www.heineken.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하이네켄 코리아의 캐스퍼 후프트 대표는 “UEFA 챔피언스 리그는 명실상부 세계 최고의 축구 경기로 한국 축구 스타들을 비롯한 세계 최고의 선수들이 한 자리에 모인다는 것만으로 큰 관심을 불러 일으킨다. 하이네켄 코리아는 글로벌 마케팅과 더불어 한국에서 진행될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세계최고의 경기를 국내에서 두 배로 즐길 수 있는 방법을 소비자들에게 제공할 계획이다. 세계 최고의 프리미엄 맥주 브랜드인 하이네켄을 통하여 한국 소비자들 역시 경기가 열리는 현장에서의 열정을 공유하기를 바라는 마음이다” 라고 밝혔다.

UEFA 챔피언스 리그는 유럽축구연맹이 주관하는 가장 권위 있는 클럽 대항전으로 참가자격은 유럽 각국 협회가 주관하는 각 국내 리그의 우승팀 및 준 우승팀에게 주어진다.

2008년 UEFA 챔피언스 리그는 2007년 진행된 예선 및 본선 조별 라운드를 걸친 16개의 팀이 2월말부터 본격적으로 토너먼트(2008년 2월 ~ 5월)를 통해 별들의 전쟁을 벌인다. 4월 한달 동안, 8강전과 준결승전이 계속 진행되며, 최종 결승전은 오는 5월 22일 새벽 3시 45분(한국시각 기준) 러시아 모스크바에서 열릴 예정이다.

하이네켄코리아 개요
하이네켄은 네덜란드의 프리미엄 맥주회사이다.
연락처

홍보대행사 커뮤니크 이명희 02-794-15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