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NC, ‘2008 서울국제 화장품 미용 박람회’ 참가

뉴스 제공
대웅제약 코스피 069620
2008-04-11 16:16
서울--(뉴스와이어)--DNC(http://www.dncompany.co.kr, 대표 신희수)가 4월 11일부터 14일까지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2008 서울국제 화장품 미용 박람회’에 참가, 기능성 화장품을 선보인다.

이번 박람회에 전시되는 제품은 DNC가 미국 Jan Marini Skin Research社에서 수입 판매하는 속눈썹 영양 에센스 ‘NEW 쟌마리니 아이래쉬 컨디셔너’를 비롯해 국내 최고 피부과 전문의의 임상 노하우와 대웅제약의 피부과학 기술을 접목시킨 코스메디컬 화장품 에스테메드, EGF(상피세포성장인자)를 함유한 혁신적인 주름개선 프로그램 셀리시스 등이다.

DNC는 국내외 미용산업 관계자 및 일반인들에게 우수한 기술력의 화장품을 선보임으로써 제품 홍보 기회를 넓히고 제품 이미지와 브랜드 확산에 총력을 기울일 것으로 보인다.

특히 이번 박람회의 주력 제품인 ‘NEW 쟌마리니 아이래쉬 컨디셔너’는 잠 들기 전 사용만으로 속눈썹 연장술을 한 것과 유사한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속눈썹 영양 에센스로 여성들 사이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피부과 전문의와 고도화된 화장품 기술이 결합된 에스테메드 또한 피부과 의사에게 직접 진료를 받은 듯한 효과로 소비자들에게 큰 만족을 선사하고 있다.

‘2008 서울 국제화장품 미용 박람회’는 국내 유일의 최대 규모 화장품 미용산업 박람회로 국내 업체 210개사를 비롯해 미국, 호주, 등 10개국 이상의 화장품 미용 기자재 관련 업체들이 참가한다. 기초화장품, 색조화장품, 네일 아트 등 다양한 품목을 전시하며 화장품 부자재부터 원료, 장비까지 화장품 미용산업 전반 및 제품의 흐름을 한 눈에 볼 수 있다.

대한화장품협회가 주최하고 한국국제전시가 주관하는 이번 박람회는 국내외 화장품, 미용산업, 기관 관계자 등 약 7만 명의 관람객이 내방할 것으로 보이며 메이크업 컨테스트, 헤어쇼, 퍼포먼스 등 다양한 볼거리도 제공될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www.daewoong.co.kr

연락처

ISSUE Comm 강혜정 02-516-7577 011-9105-90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