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로복지공단, 전화한통으로 증명원 등 ‘13종 업무 One-Stop서비스’ 실시

뉴스 제공
근로복지공단
2008-04-13 10:38
서울--(뉴스와이어)--근로복지공단(이사장 김원배)은 고객가치실현을 위해 상담원과의 전화한통으로 상담뿐만 아니라 민원업무에 대한 처리가 가능하도록 업무프로세스를 개선하였다고 밝혔다.

각종 증명원 및 사업개시신고서(건설공사) 등 13종 업무에 대해 ’07년 7월부터 시범실시한 결과, 서비스를 받은 고객의 만족도 및 호응도가 상당히 높게 나타나 ’08년 4월 14일부터 전국으로 확대하였으며 고객지원센터(1588-0075)로 전화하면 One-Stop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김원배 이사장은 근로복지공단이 최고의 고객서비스 기관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대상 업무를 지속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며 고객접점을 보다 고객 친화적으로 개선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kcomwel.or.kr

연락처

근로복지공단 고객만족경영팀 신종인 팀장 02-2670-02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