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 코리아, 캠코더 시장 활성화를 위한 핸디캠 봄나들이 이벤트 개최

뉴스 제공
소니코리아
2008-04-14 09:34
서울--(뉴스와이어)--2005년을 기점으로 출산율이 연속 증가하면서 각종 출산용품뿐 아니라 아이가 있는 가정에서 가장 큰 수요를 보이는 IT기기도 특수를 맞고 있다. 그 중 캠코더 시장은 신생아 수 증가와 함께 동반성장하고 있는 대표적인 시장으로, 소니 핸디캠은 판매수량 기준으로 2006년에는 2005년 대비 +26%, 2007년에는 2006년 대비 +15%로 2년 연속 뚜렷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소니 코리아(대표이사 사장: 윤여을, www.sony.co.kr)는 육아 에피소드 공모를 통해 총 38명에게 소니의 최신 풀HD 핸디캠인 HDR-SR12 등 푸짐한 상품 증정하고, 핸디캠 대표 인기제품 14종을 스페셜 패키지로 구성해 제공하는 ‘눈 깜짝! 핸디캠 봄 페스티벌!’을 5월 31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눈 깜짝! 핸디캠 봄 페스티벌’은 최근 출산율 증가와 함께 동반성장하고 있는 캠코더 시장을 더욱 활성화하고 캠코더 주 구매층인 부모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기획된 이벤트로, 최근 소니 코리아 핸디캠 팀이 30대 신세대 부모를 대상으로 벌이고 있는 활발한 마케팅 활동의 일환으로 진행된다.

이번 ‘눈 깜짝! 핸디캠 봄 페스티벌’은 소니 스타일 홈페이지에 재미있는 육아 에피소드를 응모하면 사연을 선정해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 대표 인기제품 14종을 스페셜 패키지로 구성해 실용적인 액세서리와 함께 제공하는 이벤트 그리고 이벤트 기간 내 모든 핸디캠 구매자에게 봄나들이 길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고급 피크닉 매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로 구성되며, 자세한 내용은 아래와 소니 홈페이지(www.sony.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육아 에피소드 이벤트

아이를 키우면서 일어난 우리 가족만의 사연을 소니 스타일 홈페이지(www.sonytyle.co.kr)에 남기면 재미있고 독특한 에피소드를 선정하여 핸디캠상(1명, 부상: HDR-SR12), 나들이상(1명, 맥클라렌 유모차), 안전상(1명, 브라이텍스 카시트), 태교상(5명, 마이크로 오디오, CMT-DF1), 행운상(30명, 레스포색 가방) 등 총 38명에게 푸짐한 상품을 증정한다.

스페셜 패키지 및 고급 피크닉 매트 증정 이벤트

최신 풀HD 핸디캠을 포함해 소니 핸디캠 대표제품 총 14종을 전용가방, 추가 배터리 등 다양한 액세서리와 함께 구성한 스페셜 패키지가 준비되며, 이벤트 기간 동안 핸디캠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봄나들이 필수품인 고급 피크닉 매트를 증정한다.

웹사이트: http://www.sony.co.kr

연락처

홍보 대행사 인컴브로더 정아름 대리 02-2016-71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