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초의 영화관, ‘씨너스 단성사’ 되다

성남--(뉴스와이어)--1907년 개관한 국내 최초 영화관, 단성사가 오는 4월 22일 ‘씨너스 단성사’로 새롭게 태어난다. 한 세기에 걸쳐 영화관의 대명사로 자리매김해 왔던 단성사는 씨너스의 새로운 가족이 됨으로써 ‘종로의 영광’을 다시 한번 재현해 낼 계획이다. 또한 멀티플렉스가 도입된 지 10년째인 해에 100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단성사가 멀티플렉스 씨너스의 일원이 되었다는 점에서 그 의미가 더욱 깊다.

발전을 의미하는 변화, 씨너스 단성사!

단성사는 지난 2005년 멀티플렉스로 재개관 후, 현재 총 10개관과 1800석 규모로 운영되고 있다. 하지만 이에 그치지 않고 색깔 있는 영화산책 씨너스 브랜드와 함께 변화된 모습으로 관객을 찾아 갈 예정이다. 공식명칭은 ‘씨너스 단성사’로 씨너스의 운영시스템이 도입되어 다양한 프로그램이 선 보이게 된다. 씨너스는 ‘씨너스 단성사’의 오픈을 단순히 하나의 극장개관이라는 의미, 그 이상을 부여하고 있다. 한국영화의 살아있는 역사인 단성사가 ‘씨너스 단성사’가 되었다는 것은 그 유구한 역사와 씨너스가 함께한다는 것이며 앞으로 영화 발전에 더욱 앞장서는 역할을 할 것이라는 것을 의미한다.

4월 22일, 새로운 영화관의 역사가 쓰여집니다!!

준비기간을 걸쳐 4월 22일, 예매가 공식 오픈 됨으로써 ‘씨너스 단성사’의 영업이 시작되며 씨너스의 다양한 이벤트와 제휴카드의 할인 혜택 등을 누릴 수 있다. 특히 온, 오프라인을 통해 대규모의 오픈 이벤트를 펼쳐 ‘씨너스 단성사’의 새로운 시작을 축하할 예정이다.

전통과 혁신의 조화를 통해 ‘씨너스 단성사’가 변화, 발전하는 모습은 대한민국 영화관의 새로운 역사가 될 전망이다.

웹사이트: http://www.cinus.co.kr

연락처

씨너스 마케팅팀 070-7017-9670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