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크로커다일, 골프/아웃도어라인 출시

뉴스 제공
패션그룹형지
2008-04-15 10:14
서울--(뉴스와이어)--여성캐주얼 1위 브랜드인 형지어패럴(대표: 최병오)의 여성크로커다일에서 골프&아웃도어라인을 출시했다.

여성크로커다일의 골프&아웃도어웨어는 기존의 전문 스포츠웨어에 비해 여성스러운 감각의 디자인과 경쾌한 컬러감으로 스타일을 살려주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여성캐주얼 1위 브랜드로서의 디자인 노하우를 바탕으로 한국 성인 여성의 체형에 맞는 입체패턴과 디자인을 사용해 착용 시 ‘몸에 잘 맞고 편안한’ 느낌을 주며 맵시도 한층 더해준다.

또한 국내 대표 섬유 기업인 효성과의 전략적 제휴를 통해 첨단 기능성소재를 확보, 스포츠활동에 필요한 UV차단, 흡한속건, 초경량, 항균방취, 보습, 항산화 등의 다양한 기능을 제공한다.

여성크로커다일 김재철 상품기획부장은 “웰빙 트렌드와 주5일제 확산 등의 영향으로 스포츠/레포츠 인구가 늘고 있지만 전문 스포츠인이 아닌 그들의 욕구를 충족시켜줄만한 ‘기능성과 패션성을 함께 갖춘 옷’이 부족한 실정이었다”고 말하고, “그러한 그들의 욕구에 맞춰 스포츠웨어로서의 기능성과 스타일감각을 모두 살려 대중이 수용할만한 합리적인 가격으로 새로운 라인을 출시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또한 여성크로커다일 김혜연 디자인실장은 “이번에 출시하는 골프&아웃도어라인은 평상복으로 입어도 손색이 없을 만큼 디자인성을 높여 사전 품평에서도 좋은 평가를 받은 바 있다”며 디자인에 대한 자신감을 내비쳤다.

여성크로커다일의 아웃도어라인은 전국 400여 개 매장에서, 골프라인은 수도권 및 대도시의 100여 개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여성크로커다일은 골프&아웃도어라인 출시를 기념해 산뜻한 디자인의 아이스필 기능성 셔츠와 에어로실버 기능성셔츠를 각각 1만9천6백원과 1만4천7백원의 감사 특가에 판매하며, 아웃도어 상품 구매 고객 전원에게는 산뜻한 감각의 고급 패션 등산손수건을 무료 증정한다.

웹사이트: https://www.hyungji.co.kr/

연락처

형지어패럴 마케팅팀 김소영계장 02-3498-7414 011-515-206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