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주류, ‘청하’ 리뉴얼 제품 출시

서울--(뉴스와이어)--두산 주류(대표: 한기선)는 기존의 부드러움은 유지하면서 깔끔하고 상큼한 맛을 강화한 '청하' 리뉴얼 제품(알코올도수 13%, 300㎖) 을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청하는 1986년 출시 이후 22년간 저도주 시장을 이끌어 온 장수제품으로, 리뉴얼 제품은 최근 소비를 주도하고 있는 2030세대들의 웰빙 트렌드를 적극 반영했다. 또 브랜드 로고를 한자에서 한글로 바꾸고, 청하의 淸을 디자인 요소화하여 젊은 이미지를 강조했다.

청하는 타 저도주 제품과 달리 한약재, 향료, 색소 등을 첨가하지 않고 냉각여과로 쓴 맛과 알코올 향을 제거했으며, 3번 깎은 쌀의 속살을 12~15도 저온에서 한달 간 서서히 발효시켜 잡스러운 맛과 향을 제거한 것이 특징이다.

한편 두산 주류는 '청하' 리뉴얼 제품 출시와 함께 인기 탤런트 '한지혜'를 모델로 청하의 깔끔함을 표현할 예정이며, 온/오프라인상에서 다양한 이벤트 프로모션을 통해 청하가 저도주 최고의 브랜드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마케팅을 강화할 계획이다.

웹사이트: http://www.soju.co.kr

연락처

두산 주류 마케팅팀 김윤종 부장 3398-1677
바움 커뮤니케이션 PR 1팀 AE 김지혜 02-742-0880 011-9198-1578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