퇴촌스파그린랜드 ‘스노우 아일랜드’ 개장

광주--(뉴스와이어)--따뜻한 햇살과 바람이 불면 아이들의 물놀이 상상은 더 이상 머릿속에만 머물기 힘들다. 한낮이 되면 이마에 땀이 맺히는 5월이다. 조금은 이른 감이 있지만, 당일기온에 맞춰 물온도를 조절해 실외 물놀이 시설을 오픈 한 곳이 있다니 아이들에게는 최고의 어린이날 선물이다.

자연 휴양림 속 테마리조트 스파그린랜드(대표 최재원, www.spagreenland.co.kr)가 오는 5월 1일부터 실외 대표 물놀이 시설인 ‘스노우 아일랜드’를 개장한다.

더위를 하얀 눈으로 식혀보자는 의미의 '스노우 아일랜드' 시설은 기존 키즈워터랜드에 추가된 어린이 전용 워터파크. 연령별 슬라이드와 테마시설이 마련되어 있어 아이들의 물놀이 장소로 제격이다.

하얀 눈 언덕 위에서 내려오는 18미터의 워터슬라이드를 비롯해 암벽, 보물선 탈출 등 다양한 물놀이 시설을 이용한 동화 속 꿈동산이 펼쳐진다. 물 뿜는 돌고래, 스노우 섬, 해적선의 물대포는 직접 이용해 볼 수 있다니 주인공이 되는 기쁨도 함께 즐겨보자.

이 외 어른을 위한 스텐드시설, 테닝베드, 파라솔, 정자가 마련되어 있어 주변의 자연을 벗삼아 휴식을 취하기 좋다. 특히 9미터 높이의 층별로 준비된 스텐드시설은 사랑하는 아이의 물놀이 모습을 지켜볼 수 있어 안전까지 배려하는 모습이 진정 어린이 전용 시설답다.

5월 가정의 달을 이용해 미리 떠나본 물놀이 시설에 때아닌 감기가 걱정 된다면 실내 스파시설을 오가는 센스를 발휘하는 것도 좋다. 웰빙 실내 스파로 버블탕, 바데풀, 팔각 히노끼탕, 허브탕 등을 이용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spagreenland.co.kr

연락처

애플트리 김은경AE 02-323-4978 (ext. 48)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