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DNA, 원격 디지털 사인 통합솔루션 개발

서울--(뉴스와이어)--멀티미디어 전문 컨텐츠 업체인 디지털DNA(대표 곽지상/ www.digitDNA.com)가 전시장과 대형쇼핑몰 등에 사용하는 디지털 디스플레이를 하나의 솔루션으로 묶어 원격 제어하는 신개념 디지털 사인 통합솔루션인 인포웍스(InfoWorks/전시장용)와 에니이채널(Any@Channel/쇼핑몰용)을 각각 개발했다.

기존의 원격 디지털 사인이 온라인을 배경으로 한 단순한 정보제공 차원에서 운영되고 있는데 반해 이번에 디지털DNA에서 개발한 디지털 사인 통합솔루션은 HD급의 고화질 영상과 멀티싱크 등을 필요로 하는 전시장이나 대형 디스플레이 매장에서 사용하기에 적합한 제품이다.

이 제품은 기존의 전시장이나 대형 매장 담당자가 디스플레이마다 셋톱박스 등을 통해 각각의 컨텐츠를 관리함으로 인한 운영상의 어려움과 시스템 상의 오류, 예산 낭비 등의 문제를 한꺼번에 해결했으며 고화질 컨텐츠 공급으로 인해 디지털사인에 대한 소비자들의 주목도를 한층 높였다.

또 디스플레이가 설치된 곳이면 전세계 어디든지 장소와 상관없이 자체 서버를 통해 컨텐츠를 실시간으로 보낼 수 있고 스케줄링을 할 경우 예약 송출의 기능도 갖추고 있다.

이 밖에도 전송한 컨텐츠가 제대로 목적지에 도착했는지 한 눈에 파악할 수 있고 각 디스플레이의 컨텐츠 구동 상황을 바로 모니터링을 할 수 있어 1명의 관리자가 50개 이상의 디스플레이 운영, 관리가 가능하다.

시간대별로 광고와 자막 송출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전시장이나 매장에 설치된 PC와 디스플레이의 전원을 원격 조정으로 끄고 켤 수 있고 자체 데이터 베이스와 연계해 뉴스와 증권 날씨 등의 실시간 정보를 받아 볼 수 있으며 한 프로그램 안에서 인터넷을 이용한 원거리 네트워크 통신과 로컬 랜(LAN)을 이용한 통신을 동시에 할 수 있다.

이 회사 곽지상 대표는 “앞으로 기업전시나 매장에서 디지털 영상을 활용한 대규모 프로모션이 하나의 통합 솔루션에 묶여 활성화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 제품은 백화점 모토삽 카페 공항 등 디스플레이가 있는 곳은 어디서나 사용이 가능해 벌써부터 전시회와 쇼핑몰 관계자들로부터 많은 문의가 들어오고 있으며 다음달에 열릴 세계적 정보통신기술 박람회인 ‘독일 하노버 세빗(CeBIT)2005’의 삼성전자 전시관에서 처음으로 운영될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www.digitDNA.com

연락처

조현정 팀장 543-3280

이 보도자료는 디지털DNA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