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회 FedEx English Camp’ 참가자 모집

2008-04-16 11:00
서울--(뉴스와이어)--세계 최대 운송업체인 FedEx 코리아와 사회복지공동모금회는 4월 16일부터 4월 25일까지 ‘제 3회 FedEx English Camp’ 참가자 모집 신청을 받는다.

FedEx가 전액 후원하고 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한국아동복지연합회가 공동 주최하는 ‘제 3회 FedEx English Camp’ 는 전국 아동복지시설 아동들에게 영어에 대한 흥미를 유발시키고 대인관계 및 상호협력기술 향상을 통해 자신감과 자아존중감을 높이는 데 기여한다는 취지로 기획되어 2006년부터 매년 정기적으로 개최되고 있다.

신청자격은 영남권역(부산, 경북, 경남)에 위치한 아동복지시설에서 생활하는 아동 중 초등 4-6학년생이면 가능하고, 참가비는 전액 무료이다. 신청양식 및 모집 요강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 혹은 한국아동복지연합회 홈페이지에서 다운받거나, 해당지역 아동복지시설에 별도 발송될 캠프 개최 안내 공문을 참고할 수 있다. 참가를 희망하는 복지시설은 해당 지역의 시.도 아동복지연합회로 4월 25일까지 우편이나 이메일, 팩스로 신청서를 접수해야 한다.

최종 참가자 선정 및 인원 배정은 지역별 비율 및 복지 시설 상황을 감안하여 이루어지며, 5월 2일까지 한국아동복지연합회 홈페이지와 개별연락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영남권역 아동복지시설의 아동 100명을 초청해 열리는 ‘제 3회 FedEx English Camp’ 는 2008년 5월 17일(토)부터 5월 18일(일)까지 1박 2일 동안 서울영어마을 풍납캠프에서 진행되며, 기존의 영어 캠프들과는 차별화된 다양한 테마별 체험학습을 통해 아동들의 실질적인 영어 학습을 돕게 된다.

사회복지공동모금회 개요
사회복지공동모금회는 국민의 소중한 성금을 모아 도움이 필요한 어려운 이웃에 전달하는 대한민국 대표 모금·배분기관이다.

웹사이트: http://www.chest.or.kr

연락처

사회복지공동모금회 홍보팀 유수경 02-6262-30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