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엘 쉐링제약, 당뇨병환자의 발기부전 치료를 위한 ‘진달레 캠페인’ 펼쳐

뉴스 제공
바이엘코리아
2008-04-16 10:11
서울--(뉴스와이어)--바이엘쉐링제약(바이엘 헬스케어)는 당뇨병환자의 발기부전 치료를 위해 오는 4월 21일부터 '진달레 캠페인'을 실시한다. 진달레 캠페인은 “진하고 달콤한 사랑을, 레비트라와 함께”의 약자로 레비트라가 일반 발기부전 환자뿐만 아니라 당뇨병을 동반한 발기부전 환자들에게도 진한 효과가 있으며, 순간을 사로잡는 달콤하고 빠른 약효로 이들의 사랑을 되찾아준다는 의미이다. 바이엘쉐링제약은 당뇨병환자들의 발기부전 질환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적극적인 치료를 독려하기 위해 본 캠페인을 기획하였다.

캠페인에 참가하는 의원과 환자에게는 발기부전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담은 교육자료 등이 제공된다. 각 의원에는 당뇨병환자의 적극적인 상담을 돕기 위한 캠페인 포스터와 환자 교육용 자료, 질환 체크 리스트가 배포될 예정이다. 환자들은 매일 발기부전 증상을 기록할 수 있는 자가 증상다이어리, 건강한 성생활을 위한 식이요법과 운동법을 담은 환자교육 소책자 등을 받아 볼 수 있다. 발기부전에 대해 정확히 이해하고 치료하고자 하는 이들은 진달레 캠페인에 참여하는 비뇨기과, 가정의학과 의원에 내방하여 위 교육자료들을 받을 수 있다.

발기부전은 남성 당뇨병환자의 약 70%가 겪고 있는 흔한 질병이며 유병율도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다. 한편, 당뇨병을 동반한 발기부전은 치료하기가 어렵고 다년간 당뇨병을 앓아온 남성의 경우 발기부전이 회복되지 않을 수도 있으나 진단과 치료가 적극적으로 이루어지지 않고 있는 것이 실정이다. 발기부전 치료는 단순히 만족스런 성생활뿐 아니라 남성들의 전반적인 건강 향상, 그리고 보다 질 높은 삶을 위해 적극적인 치료해야 한다.

바이엘쉐링제약 기성욱 부사장은 “그 동안 바이엘쉐링제약이 수 많은 임상연구를 통해 당뇨병을 동반한 발기부전 환자에 대한 레비트라의 효능을 입증해왔다면, 이제는 그들에게 발기부전을 적극적으로 치료할 수 있는 문을 열어주는 것이 우리의 역할이라고 생각한다“라고 본 캠페인의 의의를 밝혔다.

한편, 레비트라는 당뇨, 고혈압, 고지혈증과 같은 대사성 질환을 동반한 발기부전 환자들에게도 그 효과가 입증되어 왔는데 특히, 당뇨병성 발기부전 환자의 72%이상에서 발기능력 개선하는 등 탁월한 효과를 나타낸다. 또한 PDE5 억제제 중 가장 빠른 발현시간을 보여, 대부분의 환자에게 복용 후 10분부터 25분 이내에 그 효과가 발현한다.

바이엘쉐링제약 소개

바이엘쉐링제약은 바이엘헬스케어 산하의 전문의약품 사업부로 조영학, 혈액/심장학, 종양학과 고혈압/당뇨/심혈관질환 예방 등 1차 진료, 특수 치료 그리고 여성 건강 등의 분야에 중점을 두고 연구 및 사업 활동을 하고 있다. 바이엘쉐링제약은 혁신적인 제품을 통해 세계 전문의약품 시장에서의 선두적인 위치에서 의학발전에 기여하고 인류의 삶의 질을 개선하고자 하는 목표로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레비트라와 네비도와 같은 남성 건강 전문 제품으로 남성들의 전반적인 건강뿐 아니라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하고 있다.

바이엘코리아 개요
바이엘 코리아㈜는 1955년 한국 진출 이래 서울과 평택, 대전, 안성, 반월, 김해 등에 사무실과 연구소, 생산시설을 갖추고 약 천 여명의 직원이 근무하는 회사로 꾸준히 성장해 왔다. 현재 한국 내 바이엘 그룹은 아스피린을 통하여 잘 알려져 있는 바이엘 헬스케어(Bayer Healthcare), 첨단 화학 소재 및 플라스틱시트 제조 및 수출을 담당하는 바이엘 머티리얼사이언스(Bayer MaterialScience), 작물 보호를 포함한 환경과학 및 생명과학 분야에서 세계적인 명성을 얻고 있는 바이엘 크롭사이언스㈜(Bayer CropScience)로 구성되어 있다.

웹사이트: http://www.bayer.co.kr

연락처

바이엘 헬스케어 홍보담당 차장 이도영 02-829-6751 정현주 대리 02-829-6879
KPR 이빈나 A.E 3406-2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