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밀크로니클 온라인, SAGA6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뉴스 제공
그라비티
2008-04-16 11:03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온라인 게임 기업 그라비티(대표 류일영, www.gravity.co.kr)는 판타지 애니메이션 RPG ‘에밀크로니클 온라인’(이하 에코)이 오늘 SAGA6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에코의 스토리가 본격적으로 시작되는 SAGA6 업데이트는 신비의 섬 마이마이 섬과 신규 캐티 ‘하늘’이 추가된다. 고 레벨 유저들을 위한 다양한 스킬도 전용무기도 적용되며 새로운 직업시스템으로 ‘잡 조인트 시스템’도 추가되는 등 컨텐츠가 대폭 강화된다.

먼저, 새롭게 추가되는 신규 지역 마이마이 섬은 에코의 본격적인 이야기의 중심 무대가 되며, 섬 곳곳에 있는 유적들의 숨겨진 비밀은 유저들에게 궁금증과 신비스러움을 불러 일으킬 것으로 보인다. 특히 에코에서 처음으로 같은 맵에서 낮과 밤, 기후의 변화 등 새롭고 다양한 요소가 적용된다.

또한 어떤 직업에서든지 상관없이 특정아이템을 장착하는 것으로 새로 등장하는 직업으로 전직이 가능한 ‘잡 조인트 시스템’이 선보인다. 기존 직업의 변동 없이 새로운 직업 군의 능력을 사용하게 되는 잡 조인트 시스템으로 인해 다양한 직업을 누릴 수 있는 재미가 늘어나게 된다. 이번 업데이트로 첫 직업인 ‘브리더’가 등장하며 브리더는 펫을 육성하여 자유자재로 다룰 수 있는 직업이다.

마지막으로 고 레벨 유저들을 위한 강력하고 다양한 스킬과 무기가 적용되며 캐릭터 기본 레벨의 최대치가 90레벨에서 95레벨로 변경된다. 더불어 유저들의 인기를 한 몸에 받을 것으로 기대되는 활력 넘치는 말괄량이 캐티 ‘하늘’도 등장한다.

한편, SAGA6 대규모 업데이트 기념으로 신규유저 혜택 대폭 강화, 휴면유저 지원 등 각종 다채로운 이벤트도 열려 유저들이 에코를 더욱 쉽고 즐겁게 즐길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에코 국내 마케팅 담당 윤규환 과장은 “에코에서 이번에 선 보이는 SAGA6 업데이트는 다양한 컨텐츠를 바탕으로 한 업데이트다”라고 말하며 “올해도 에코는 유저들의 의견을 충분히 반영해 만족할 수 있는 업데이트로 더욱 발전하는 모습을 보여주겠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gravity.co.kr

연락처

그라비티 홍보팀 정안희 대리 02-2019-6164 016-626-993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