옵토매직 케미존 신약개발사업부, 일본 다케다제약과 신약연구개발 계약 체결
이번 다케다 제약과의 신약 연구개발 확대로 옵토매직은 첨단 바이오기업으로 거듭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한 것으로 평가받고 있다.
이번 용역 계약 체결로 향후 케미존은 핵심 연구개발 영역인 암연구 분야에서의 개발능력 향상과 케미존의 통합적인 신약개발 플랫폼 강화를 통하여 다국적 제약회사를 비롯한 신약개발 바이오테크 회사들과 협력관계를 강화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옵토매직의 대표이사인 앤토니 피스코피오 박사는“세계적인 다국적 제약회사인 일본의 다케다 제약회사가 케미존과의 신약개발 공동 연구 확대를 결정한 것은 케미존의 연구개발 능력과 기술에 대해 높이 평가한 것으로 생각한다”고 말했다.
다케다 제약과의 신약 연구개발 사업은 2007년 1월부터 진행되어 4차례에 걸쳐 협력규모가 지속적으로 확대되어왔다.
옵토매직케미존사업부 개요
대한전선 그룹의 자회사인 ㈜옵토매직의 케미존 신약개발 사업부(대표 앤토니 피스코피오)는 글로벌 신약개발 경험과 플랫폼 기술을 바탕으로 다국적 제약회사와 공동 연구를 수행하는 글로벌 신약 개발 전문기업이다. 주 개발분야는 항암분야, 대사질환분야, 중추신경계분야이며 의약화학, 구조생물학, ADME/DMPK, 약리학 등 통합적인 신약개발 기술을 보유하고 있다. 추가 정보는 홈페이지(www.chemizon.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chemizon.com
연락처
옵토매직 케미존 사업부 임신묵 부장 031-776-2963
이 보도자료는 옵토매직케미존사업부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