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외제약, 초등학생 대상 ‘안전귀가 캠페인’ 전개

뉴스 제공
JW중외제약 코스피 001060
2008-04-16 13:21
서울--(뉴스와이어)--최근 어린이를 대상으로 한 범죄가 잇따라 발생하면서 학부모들의 불안이 확산되는 가운데 중외제약 여직원들이 초등학생들의 안전을 위해 나서고 있다.

중외제약(대표 이경하)은 16일 초등학생들의 안전한 등하교를 위해 ‘안전 호루라기’를 나눠주는 <안전귀가 캠페인>을 전개했다고 밝혔다.

지역사회에 대한 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실시된 이 캠페인은 본사 여직원회 아람회가 자체 모금을 통해 구입한 ‘안전 호루라기’를 동작구에 위치한 초등학생들에게 나눠주고, 어린이 안전수칙을 설명하는 형태로 진행됐다.

16일에는 첫 번째로 노량진초등학교와 신대림초등학교 학생들을 대상으로 진행했으며, 향후 이 지역 초등학교를 대상으로 캠페인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이날 행사를 기획한 중외제약 여직원회 회장인 최운조 사원(인사팀)은 “이 행사는 많은 직원들의 자발적인 참여 속에 진행됐다는 점이 더욱 의미 있다”고 밝히고 “앞으로 이 지역 초등학교를 대상으로 이 같은 캠페인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JW중외제약 개요
JW중외제약은 생명에 대한 존중, 질병과 건강에 대한 끊임없는 연구와 노력을 통해 놀라운 연구실적들을 이루어가고 있습니다. 중앙연구소를 비롯 미국내 Theriac연구소, 일본 쥬가이제약과의 공동투자를 통한 C&C신약연구소 설립, 세계적인 연구기관들과 공동연구를 진행하는 글로벌 R&D 네트워크 인프라를 구축해 매해 매출액의 5% 이상을 R&D에 투자하는 등 국내 신약 개발 분야의 선구자적인 길을 걸어오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jw-pharma.co.kr

연락처

중외제약 홍보부 유형중 02-8406-6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