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래닛월드투어, 플래닛베트남투어(www.planetvietnamtour.com) 오픈

뉴스 제공
플래닛월드투어
2008-04-16 14:17
서울--(뉴스와이어)--플래닛월드투어(대표 양희철)는 베트남전문 여행정보사이트 플래닛베트남투어(http://www.planetvietnamtour.com)를 오픈했다고 16일 발표했다.

플래닛베트남투어는 베트남 사람들의 일상 생활 모습을 체험하며 여행했던 여행객들이 높은 만족도를 기반으로 패키지여행 보다는 플래닛베트남투어를 통해 소규모로 베트남을 찾는 여행객들에게 생생한 베트남을 보여주는 것을 목적으로 만들어졌다.

플래닛베트남투어는 오픈 기념 상품으로 베트남 전통문화와 생생한 생활 모습을 체험하는 여행상품을 출시했다.

상품명은 '하노이시티투어'로 상품가격은 85,000원이며, 최소 2인부터 출발가능하고 오는 5월부터 매일 출발한다.여행자보험과 전용차량, 한국어가능 현지 가이드, 현지식 중식, 생수 2병,물티슈,입장료가 상품에 포함된다.

하노이시티투어는 베트남 현지 대중교통 수단인 시클로(트라이시클) 체험하고, 시장방문 및 현지 전통연 및 인형 공예 전수자 방문 등을 하루 일정으로 돌아보는 여행 상품으로 짧은 시간이지만 생생한 현지인들의 생활 모습을 체험할 수 있는 여정으로 짜여졌다.

문의 및 예약 02-712-5420

플래닛월드투어 개요
플래닛월드투어는 전 세계 교민이 직접 운영하는 지역 전문 여행 서비스 네트워크다. 현지에 있는 교민이 직접 운영하는 다양한 여행정보와 여행상품을 통해 쇼핑, 옵션 등 패키지 단체관광에서 오는 불편 없이 자유로운 일정으로 여행을 준비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planetworldtour.com

연락처

플래닛베트남투어
서울 사무소 권용복 지사장 02-712-5420(오사이공)
하노이 사무소 84-4-785-17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