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크로커다일-샤트렌, 청계천에서 수상 패션쇼 진행

뉴스 제공
패션그룹형지
2008-04-17 10:24
서울--(뉴스와이어)--여성캐주얼 1위 브랜드 ‘여성크로커다일’과 프렌치 감성캐주얼 ‘샤트렌’이 오는 19일(토) 열리는 『청계천 그린 패션 웨이브 2008』 에서 시민들을 대상으로 한 수상 패션쇼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청계천 오간수교(동대문 두산타워 뒷편) 아래 설치된 T자형 수상 무대에서 저녁 7시 30분부터 1시간 동안 진행되며, 샤트렌의 테마를 시작으로 두 테마의 여성크로커다일 패션쇼가 이어지며 총 세가지 테마로 2008년도 S/S 신상품들을 소개한다.

특히 여성크로커다일은 골프&아웃도어라인의 출시를 기념해 기능성과 패션성을 겸비한 경쾌하고 여성스러운 스타일의 골프&아웃도어웨어를 선보일 예정이다.

형지어패럴 김영만 마케팅이사는 “청계천 수상무대라는 이색적인 장소에서 시민들과 함께 호흡하는 행사라는 점이 가장 많은 한국 여성들에게 사랑받는 대중명품 ‘여성크로커다일’의 컨셉과 잘 맞아떨어져 행사에 참여하게 되었다”며 “샤트렌 또한 이번 기회를 통해 보다 친숙한 이미지로 시민들에게 다가설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패션쇼 사이사이에는 팝송 신동, 밸리댄스 신동, 태권 신동 등의 특별 출연 무대가 꾸며질 예정이며, 시민들을 위한 포토월 촬영과 퀴즈 경품행사 등도 진행될 계획이다.

『청계천 그린 패션 웨이브 2008』는 서울시설공단 주최, ㈔한국모델협회 주관, 서울특별시 및 서울문화재단의 후원으로 시민들과 화합하는 문화의 장을 만들기 위한 취지로 개최되며 올 하반기까지 매월 2~3차례 진행될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s://www.hyungji.co.kr/

연락처

형지어패럴 마케팅팀 김소영계장 02-3498-7414 011-515-206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