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건설, 역삼 SK 리더스뷰 102실 분양

서울--(뉴스와이어)--SK건설은 강남의 마지막 요지로 꼽히는 강남구 역삼동 경복아파트 앞 사거리의 최고급 주거형 아파텔 “역삼 SK 리더스 뷰”를 분양한다. 지하 5층 ~ 지상 20층 1개동 규모로 32 ~ 68평 총 102가구이다. 평형별 가구수는 32평형 30실, 44평형 48실, 46평형 16실, 54평형 4실, 66평형 2실, 68평형 2실 등으로 이루어져 있다. 평당 분양가는 1,300만원 ~ 1,900만원선이다.

“역삼 SK 리더스 뷰”는 20층의 높이에 전세대 “남향 배치”로 구성되어 있고, “3면 개방형 新평면”으로 구성되어 인근의 삼릉공원을 비롯하여 우면산, 삼성동 아이파크, 도곡동 타워팰리스, 잠실주경기장 등 강남일대의 주요 공원과 한강까지 한눈에 조망이 가능하다. 최근에 소비자들이 가장 중요시 여기는 “조망권”과 “남향배치”는 물론 “도심야경” 까지 즐길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실제로 주변보다 상대적으로 지대가 높고 주변이 고급빌라로 구성되어 있어 입주자가 느낄 수 있는 “체감조망권”은 더 높다.

현장이 위치한 역삼동 '경복아파트 사거리' 자리는 봉은사로와 언주로가 교차하는 강남의 마지막 “사거리 코너자리”로서 대다수의 소비자들이 이미 알고 있는 높은 위치적 인지도가 최고의 장점이다. 또한 주변에 최근 입주를 마친 동부센트레빌을 시작으로 인근에 로얄팰리스, 동양파라곤 등 최고급 주거 시설들이 들어서며, 경복아파트 역시 ‘대림 아크로 힐’로 재건축이 확정되면서 명실상부한 강남 최고의 고품격 주거공간으로 다시 한번 자리매김 하게 되었다.

“역삼 SK 리더스 뷰”는 2호선 역삼역과 7호선 학동역에 인접해 있으며, 2008년 개통예정인 신분당선 삼릉역(9호선 환승역)을 도보 3분 이내에 이용이 가능하여 신분당선의 프리미엄 수혜지역 중 한 곳으로 꼽히고 있어 현재의 가치보다 입주 후의 가치가 더욱 기대되고 있다. 또한 대중교통은 물론 승용차 이용시 강남을 비롯한 수도권 전 지역으로의 접근성 역시 매우 뛰어나 강남 최고의 교통요지라 할 수 있다.

학동초등학교가 인접하며 경기고, 영동고, 구정고등 국내최고의 명문학군 지역으로 꼽히고 현대백화점, 갤러리아 백화점, 롯데백화점 등의 최고 시설의 쇼핑공간 또한 인접하여 교육과 쇼핑의 질 역시 최상으로 누릴 수 있다. 여기에 차병원, 스포월드, 마르쉐, 아미가호텔 등 생활편의시설과 무역센터, 아셈타워, 코엑스 등 업무시설 또한 매우 근접하여 입주민들이 편리한 생활을 영위하기에 전혀 손색이 없다.

건축허가를 필한 “역삼 SK 리더스 뷰”는 정부의 규제로 인한 모든 수혜를 누리는 강남권에서의 마지막 주거공간 상품이라 볼 수 있다.

모델하우스는 현장에 위치하고 있으며, 2007년 12월 입주 예정이다.

분양문의:02)566-5778

웹사이트: http://www.skec.co.kr

연락처

홍보팀 김권수 과장 3700-7042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