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포스트, ‘시즌2! 넘버원 산모교실’ 개최

출처: 메디포스트 (코스닥 078160)
2008-04-18 09:12

서울--(뉴스와이어) 2008년 04월 18일 -- 메디포스트(대표이사: 양윤선, 황동진 www.medi-post.co.kr)는 이달 25일 오전 10시 서울 논현동 임피리얼팰리스 호텔 셀레나룸에서 ‘시즌2! 넘버원 산모교실’을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예비부모에게 필요한 임신과 출산, 육아 등에 관련된 내용을 알아보는 ‘조선왕실의 태교·자녀교육 비법’, ‘신세대 엄마의 출산 및 몸매관리’, ‘엄마와 태아를 위한 웰빙 테라피’, ‘아기 사진 예쁘게 찍기’ 등 다양한 육아강좌와 이벤트로 구성된다.

메디포스트는 산모교실을 통해 '셀트리' 제대혈보관 신청을 하는 임신부들에게 기존 가격보다 저렴하게 제대혈을 보관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예비엄마들이 가장 선호하는 1등 출산·유아용품 업체들을 선별해 참여시킴으로써 태아보험 등 관련 상품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기회의 장을 마련할 방침이다.

시즌2! 넘버원 산모교실 참가신청은 인터넷(http://www.sanmoschool.co.kr)에서 가능하며 관련 문의는 메디포스트(080-264-9380)로 하면 된다.

메디포스트 개요
메디포스트㈜는 국내 최초 제대혈 보관 기술 상용화, 국내 최초 자가 제대혈 이식 성공, 세계 최초 제대혈 성체줄기세포 치료제 상업임상시험 허가 등 제대혈 및 줄기세포치료 관련 기술개발 분야의 선두를 달리고 있는 국내 대표 바이오 기업이다. 특히 제대혈은행 시장에서 ‘셀트리(Celltree™)’ 브랜드로 시장점유율 45%, 제대혈 이식건수 80%를 차지하며 부동의 1위를 지키고 있는 코스닥상장, 흑자기업이다. 중장기적으로 제대혈내 줄기세포를 이용,세포 치료제 연구 개발에도 집중해 세계 최초로 상업임상 승인을 받은 관절염 치료제 ‘카티스템™’을 비롯, 혈액, 관절, 뼈, 심장 등의 난치병을 치료하기 위한 다종의 세포치료제 개발에 성공을 거두며, 세계적인 바이오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medi-post.co.kr

언론 연락처

메디포스트(주) 브랜드전략팀 김지영 과장 02-3465-6654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이 작성한 것입니다. 미디어는 이 자료를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