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바, 2008 환경보호 캠페인 활동 실시

서울--(뉴스와이어)--다국적 기업 도시바는(양사가 공동 진행한 캠페인이므로 대표이사명을 기재하지 말아주십시오)는 본격적인 나들이 철을 맞아 시민들이 보다 쾌적한 시설을 누릴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임직원 150여명이 모인 가운데 19일 양재 시민의 숲에서 제 3회 환경보호 캠페인을 실시한다.

도시바의 임직원 150여 명은 “사람과 지구의 내일을 위해”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쓰레기 수거, 하천청소, 오래된 낙엽 등을 청소할 예정이다. 도시바는 지난 2006년부터 전사적인 차원에서 환경보호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으며, 향후에도 서울에 위치한 공원과 환경보호 단체와의 자매결연을 통해 보다 효과적인 환경보호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또, 도시바는 지속적인 환경보호 캠페인뿐만 아니라 사회소외계층을 대상으로 한 정보화 격차해소, 소외계층 방문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해 한국 사회와 함께 호흡하는 외국 기업으로 거듭날 계획이다.

현재 도시바는 본사 차원에서 1990년 4월 지구환경문제를 경영의 최우선 과제 중 하나로 내걸고, “사람과 지구의 내일을 위해”라는 슬로건 아래 다양한 환경보호 활동을 펼치고 있다. 또한 환경 문제 대응 전략인 '환경비전 2050'을 발표해 이산화탄소 배출량을 친환경 공정에 힘쓰고 있으며 온실가스의 배출을 최소화해 지구 온난화를 방지하는데 노력하고 있다.

이러한 활동으로 도시바는 올해 초 그린피스가 발표한 친환경 전자기업 부분에서 평점 7.7을 얻으며 1위를 차지했으며 전세계 각 지사에서도 자원의 효율적 활용, 제품 및 부품 폐기물의 지속적인 감소를 통해 친환경 제품 개발에도 더욱 박차를 가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toshiba.co.kr

연락처

도시바디지털미디어네트워크코리아 마케팅커뮤니케이션부 김규진 부장 02-3404-1282 011-890-8592
홍보대행사 메타커뮤니케이션즈 A E 임윤복 02)566-2143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