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중견배우 김청•김용건 스타샵 오픈

뉴스 제공
G마켓
2008-04-21 08:42
서울--(뉴스와이어)--오픈마켓 G마켓(www.gmarket.co.kr)이 어버이날과 가정의 달을 앞두고 중견 배우 김청과 김용건 스타샵을 오픈 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스타샵에는 미시 캐주얼 의류와 신사 비즈니스 의류 등 총40여 가지의 제품과 잡화류를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5월 어버이날을 맞아 부모님 선물용으로 적합한 상품을 중심으로 진행된다.

G마켓 스타샵은 현재 약 30명 정도의 스타들이 참여하고 있으나, 김청 김용건 등 중견배우가 참여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김청과 김용건은 요즘 인기리에 방영되고 있는 드라마 ‘내 생애 마지막 스캔들’,‘엄마가 뿔났다’에서 각각 독특한 캐릭터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김청은 드라마 속에서 세련된 사업가 역으로 분해 패셔너블 하면서도 한층 젊어 보이는 의상을 선보여 중년여성들 사이에서 화제다. 이번 스타샵 촬영장에서도 20~30대 못지 않은 날씬한 몸매와 스타일 감각을 선보였다.

중견 배우 스타샵 오픈을 맞아 ‘미시 캐주얼 기획전’과 ‘선물 기획전’도 함께 진행한다. 각 기획전에서는 어머니 또는 할머니 선물로 적합한 럭셔리한 정장과 원피스를 비롯해 티셔츠 등의 상품을 판매한다. 사이즈 역시 다양하게 준비돼 있어 상품 선택의 폭이 넓다.

G마켓 박기웅 실장은 “최근 들어 젊은 층 못지 않은 패션감각을 자랑하는 중년층이 점차 늘어남에 따라 스타샵도 신세대 스타 위주에서 폭넓은 사랑을 받고 있는 중견 연기자로 대상을 넓혔다” 며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부모님 선물을 고르는 데 큰 도움이 될 수 있을 것” 이라고 말했다.

G마켓 개요
G마켓은 2000년 설립 이래 줄곧 가파른 성장을 유지해 왔으며, 여러 대기업들을 제치고 국내 인터넷쇼핑 분야를 선도하는 위치에 섰다. 2005년 상반기 거래총액 성장률은 전년 대비 500%로 인터넷 업계 최고를 기록하였으며, 또한 2004년 11월에는 미국 유수의 벤처캐피탈인 Oak Investment Partners로부터 투자유치에 성공하였다. 2005년 4분기부터는 인터넷쇼핑업계 1위에 올랐다. 이는 어느 업종과 비교해도 최단기간에 이루어낸 성과이며 현재까지 리더로서의 위치를 굳건히 하고 있다. G마켓은 쇼핑과 판매의 즐거움을 기본 모토로 ‘후원쇼핑’, ‘100원의 기적’ 등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하고 있으며,투명·윤리경영을 통해 G마켓과 관계된 모든 이해관계자들의 만족에 매진하고 있다. G마켓의 이념인 ‘4G(Goods, Good, Green, Global)’을 실현하여 Global 전자상거래 네트워크의 중심에 서고자 한다. 전 세계 모든 상품이 낭비 없이 편리하게 유통되는, 모두를 위한 행복한 시장, ‘좋은 시장 G마켓’을 만들어 갈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gmarket.co.kr

연락처

G마켓 홍보팀 조나빈 02-3016-4359
G마켓 홍보대행 브이콤 정수진 대리 010-9537-114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