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시큐어, 보안관제서비스 사업 강화

서울--(뉴스와이어)--종합정보보호전문기업 넷시큐어테크놀러지(주)(대표이사 박동혁, www.netsecuretech.com)가 국내 대표적인 보안서비스 업체로 도약을 목표로 올해 관제서비스 사업을 대대적으로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고 24일 밝혔다.

넷시큐어 보안관제서비스 사업본부는 2000년 설립이후 4년 동안 꾸준하게 성장하였으며, 2002년을 기점으로 손익 분기점을 달성한 이래 지속적인 매출 및 이익 신장을 보인 바 있다.

넷시큐어 박동혁 사장은 “침체된 경기에도 불구하고 안정된 매출을 기반으로 지속적인 성장을 이루고 있는 보안관제사업은 실제로 회사의 주요 수익 기반일 뿐 아니라 향후 성장성에 있어서도 긍정적으로 평가되고 있다”며 “특히 최근 전국에 있는 하나로텔레콤 전용선 기업고객을 대상으로 독점적인 보안 서비스를 제공하게 됨에 따라, 올해 관제서비스 사업부분의 매출액과 이익규모가 전년 대비 크게 높아질 것으로 예상되어 관련 사업을 대대적으로 강화해야 할 시점으로 판단되었다.”고 말했다.

이에 넷시큐어는 올해 △직접 전문 인력을 파견해 보안관리를 대행해 주는 파견관제서비스 사업 강화 △관계사인 어울림정보기술에 관제서비스 모델접목 △관제 서비스 고도화 작업완료 등을 주요 목표로 진행해 나갈 계획이다.

넷시큐어 안용우 관제사업 본부장은 ““불경기에도 불구하고 좋은 실적을 거두고 있는 직원들에게 감사하는 자리로 25~26일 양일간 보광 휘닉스파크에서 보안관제사업본부의 워크샵을 진행할 계획이다”며 “수고에 대한 사기충전과 동시에 국내 대표적인 관제서비스 업체로의 도약하기위한 결의를 다지는 자리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어울림엘시스 개요
넷시큐어테크놀러지, 어울림엘시스로 상호변경

웹사이트: http://www.oullimelses.com

연락처

사업기획팀 과장 박혜경 3465-7329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