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스프링, CJ홈쇼핑에 웹분석 솔루션 ‘Logger™’ 공급

뉴스 제공
비즈스프링
2008-04-21 16:53
서울--(뉴스와이어)--웹분석 전문업체인 (주)비즈스프링(www.bizspring.co.kr)은 CJ홈쇼핑에서 운영중인 CJmall(www.cjmall.com)에 웹분석 솔루션 'Logger™(로거™)’구축을 완료했다고 밝혔다.

대한민국 대표 온라인 유통기업인 CJ홈쇼핑에서는 CJmall에 실시간 웹분석 시스템을 도입함으로써 급변하는 온라인 시장에서의 고객의 니즈(Needs)를 파악할 수 있게 되었다.

CJ홈쇼핑은 현업에서 요구하는 CJmall만의 특화된 기능구현과 DW연동에서의 안정성을 위하여 엔터프라이즈급 구축 경험이 풍부하며 e-Business전문기업에 대응하도록 설계/개발되어진 Logger™를 선택하였다.

이번 웹분석 솔루션 Logger™의 도입은 CJmall e-Business의 계획-실행-측정-평가의 비즈니스 사이클의 선순환 속도를 개선하는 근간을 이루며, 온라인 마케팅 전반에 걸친 리뷰가 가능해 투자대비효과(ROI)에 기반을 둔 캠페인 활동을 분석할 수 있었다.

기획 마케팅, MD, 시스템 및 디자인,업무에 대해 판단 가능한 실시간 데이터의 제공은 CJmall의 과학적인 e-Business 진행을 가능케 하였다.

(주)비즈스프링의 이철승 대표는 "기존의 획일화된 분석이 아닌 산업군별로 요구되는 주요 측정지표에 대한 분석을 가능하게 하여 대형쇼핑몰은 물론 공공기관, 대기업, 게임포탈 등 다양한 산업군에 보다 적극적으로 어필할 예정" 이라고 밝혔다.

비즈스프링 개요
(주)비즈스프링은 2002년 설립하여 약 11년 동안 웹 분석 서비스를 운영해 온 국내 대표적인 웹분석 서비스다. 랭키순위 기준 상위 웹사이트의 선택률 1위를 차지하고 있으며 단순히 고객수를 늘리기보다 고객 하나하나의 성공을 위한 실용적 가치 제공과 고객 지원을 중요하게 여기고 있다. 로거™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 95% 이상이 만족하고 있는 고객 중심 웹 분석 서비스다.(랭키순위 100위 이내 웹분석 사용 웹사이트 점유율 약 40% 이상 점유. 2010년 5월 기준) 로거™는 국내 웹분석 ASP 서비스 중 최초로 한국정보통신기술협회(TTA) GS인증, 우수ASP서비스 선정, 디지털이노베이션대상 최우수상 수상 등을 통해 독자적인 기술과 품질을 인정받고 있으며 대한민국전자정부, 기업은행, 하나은행, 대한항공, CJ홈쇼핑, NCsoft, KT, 삼성네트웍스, Mnet 등을 포함한 우수 웹사이트 1천여 고객사를 보유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bizspring.co.kr

연락처

비즈스프링 로거사업팀 신성무 대리, 02-6919-5508, 010-3194-467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