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후디스 산양유아식 5회 연속 ‘여성소비자가 뽑은 품질, 서비스 1위’ 선정

뉴스 제공
일동후디스
2008-04-22 17:10
서울--(뉴스와이어)--친환경 유아식 전문업체 일동후디스(회장 이금기 http://www.ildongfoodis.co.kr)가 ‘제10회 여성소비자가 뽑은 품질, 서비스’ 유아식 부문에서 ‘프리미엄 산양분유’로 5년 연속 1위에 선정되는 영광을 안았다.

한국리서치가 성인 여성을 대상으로 소비자 평가 조사를 실시한 ‘여성 소비자가 뽑은 품질, 서비스’는 소비자의 고객만족을 실현한 우수한 기업브랜드는 물론 기업의 여성친화적인 품질, 서비스에 대한 종합적 평가를 통해 선정된다. ‘여성 소비자가 뽑은 품질, 서비스’는 여성 소비자들이 직접 선정한 브랜드라는 점에서 큰 의미를 가지며 1위 선정기업은 주 소비층인 여성들이 가장 선호하는 기업으로 인식되고 있다.

이번 수상으로 5회 연속 수상의 영광을 안은 일동후디스의 ‘후디스 프리미엄 산양유아식’은 모유와 형태와 성분이 가장 비슷한 천연 산양유와 함께 면역력 증진에 좋은 시알산, 성장발달에 관여하는 TPA-CPP 및 L-트립토판, L-아르기닌 등을 첨가하였으며, 두뇌발달에 좋은 DHA, 아라키돈산 및 정장성분 올리고당이 보강된 제품이다. 후디스 산양분유는 단백질과 지방의 영양구성이 모유에 가깝기 때문에 유단백 알레르기나 아토피성 피부, 소화장애의 염려가 적으며 뉴클레오타이드, 스핑고마이엘린, 성장인자 등이 천연 그대로 들어있어 면역강화, 두뇌발달에 좋다.

일동후디스 이금기 회장은 “이번 수상은 지난 38년간 오직 친환경 유아식으로 평생 건강에 기여한다는 신념 하나로 좋은 유아식 만들기에 매진해온 일동후디스의 의지가 또 한 번 인정받았다는 점에서 매우 큰 의미가 있다”며 “우리 아기들을 위한 가장 정직하고 바른 기업이 되겠다”고 말했다.

영·유아식 업계를 선도해 온 일동후디스는 작년 한국표준협회로부터 유아식 업계 최초의 “로하스 인증”을 받는 등 친환경 제품 개발과 고객만족을 위한 경영에 앞장서 고객이 가장 선호하는 기업, 여성 친화적인 기업으로 손꼽혀왔으며 이번 수상으로 영·유아식 전문기업의 입지가 더욱 견고해졌다.

일동후디스 개요
일동후디스는 60여년 전통의 민족제약기업 ‘일동제약’의 자회사로서, 1970년 창업 이래 한국형 이유식 아기밀을 비롯해 베이비쥬스, 아기용 이온음료 및 산양분유를 국내 최초로 개발한 한국 유아식품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ildongfoodis.co.kr

연락처

일동후디스 김인호 이사 02-453-6334 016-271-9420
홍보대행사 위즈컴 김미현 실장 02-563-5142 011-787-30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