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티스 엘리베이터, 초고층 랜드마크 잇달아 수주

뉴스 제공
오티스 엘리베이터 코리아 뉴욕증권거래소 OTIS
2008-04-23 14:49
서울--(뉴스와이어)--오티스 엘리베이터 (대표이사 브래드 벅월터 www.otis.co.kr) 가 국내 초고층 랜드마크 빌딩을 잇달아 수주하면서 초고속 엘리베이터 시장을 리드하고 있다.

오티스 엘리베이터는 지난 해에 이미 인천 송도 ‘동북아트레이드타워(NEATT)’를 비롯하여, ‘동탄 메트로 폴리스’, ‘대구 두산 제니스’ 및 창원의 최첨단 미래형 랜드마크 타운인 ‘The City 7’ 등 대형 초고층 빌딩의 엘리베이터 공급계약을 체결하면서 국내 초고층 시장의 기선을 제압하였다.

특히, ‘동북아트레이드타워’는 2010년 완공예정으로 한국에 있는 빌딩 중 최고층으로 건설예정이다.

올해에도 지난 3월말 영등포 일대 부도심 개발 현장을 수주하는 등 수주 릴레이를 이어가고 있다. 이에 따라, 올해 1분기까지 국내 초고층 시장에서 50% 이상의 점유율로 우위를 점하고 있다.

오티스 엘리베이터의 브래드 대표이사는 “고부가가치 시장인 초고속시장에서 오티스의 우수한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다”면서 “최고의 공정관리와 시공노하우 및 설계기술을 확보하고 있어 층고가 높아질수록 오티스의 수주경쟁력은 높아질 것”이라며 자신감을 드러냈다.

또한, 이미 10여 개의 초고층 빌딩 수주 프로젝트가 추진되고 있어 올해 초고층시장 수주 목표치를 무난히 달성할 것으로 기대된다.

오티스 엘리베이터 코리아 개요
오티스 소개

오티스는 엘리베이터 및 에스컬레이터 제조, 설치, 서비스 분야의 세계적인 선도 기업이다. 오티스는 사람들이 더 높고, 더 빠르고, 더 스마트한 세상으로 연결되면서 발전할 수 있도록 하고 있으며, 매일 20억 명의 사람들을 이동시키고 있다. 전 세계적으로 약 220만 대의 고객 승강기를 유지관리하고 있으며 이는 업계 최대의 서비스 포트폴리오 규모이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건물, 교통 중심지, 상업 시설을 포함해 사람들이 이동하는 곳이라면 어디에서나 오티스 제품을 찾을 수 있다.
본사는 미국 코네티컷 주에 있으며, 전 세계적으로 4만 천 명의 현장 엔지니어를 포함한 6만 9천여 명의 직원이 오티스에 근무 중이다. 이들은 2백 개 이상의 국가 및 지역에서 최선을 다해 고객과 승객들의 원활한 이동을 지원하고 있다. 더 자세한 내용은https://www.otis.com/ko/kr/ 웹사이트를 방문하거나, 오티스 소셜미디어 채널 Naver Blog, LinkedIn, Instagram, Facebook Twitter @OtisElevatorCo. 계정을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s://www.otis.com/ko/kr/

연락처

오티스 홍보팀
김길수 이사 02)6007-3601, 이메일 보내기
신윤영 과장 02)6007-360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