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포스트, 임산부 전용 튼살크림 출시

뉴스 제공
메디포스트 코스닥 078160
2008-04-24 08:50
서울--(뉴스와이어)--메디포스트(대표이사: 양윤선, 황동진)의 임산부, 영·유아 대상 영양전문 브랜드 ‘셀트리모비타(www.mo-vita.co.kr)’가 24일 임산부 전용 튼살크림인 ‘마더스美크림’을 출시했다.

마더스美크림은 콜라겐, 비타민E, 코엔자임Q10, EGF(상피세포성장인자) 등이 함유되었으며 피부 수분공급, 영양공급, 탄력부여 등의 3단계 작용으로 임신기나 출산 후 튼살을 효과적으로 예방하고 관리하는데 도움을 준다.

임산부 95%정도가 경험하는 ‘튼살’은 임신 중 분비되는 부신피질호르몬으로 인한 콜라겐 섬유 파괴가 가장 큰 원인으로, 피부 장벽이 약화되거나 피부가 건조할 때 쉽게 살이 트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셀트리모비타 이지연 팀장은 “일단 한번 생긴 임신 튼살은 잘 없어지지 않으므로 예방 차원에서 관리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하루 1~2회 정도 튼살이 생기기 쉬운 복부와 허벅지에 튼살크림을 이용하여 마사지하는 것이 좋은 방법이다. 요즘 임산부들 사이에서는 출산 전 만삭사진이 인기를 끄는 등 몸매관리에도 관심이 많아 반응이 좋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마더스美크림은 전국 유명산부인과 18개 병원의 판매 실무자들과 임산부들의 의견을 반영, 개발돼 출시직후부터 얼리 어답터 중심으로 좋은 반응을 보이고 있다. 마더스美크림은 이러한 제품의 우수성을 기반으로 산부인과 병원에서만 유통될 방침이다.

제품 가격은 3만8천원이며 전국 유명 산부인과 병원에서 구입할 수 있다. 문의) 080-333-9460

<참고>

메디포스트㈜는 “셀트리모비타” 브랜드로 임산부 전문 건강기능식품 6종(마더스밸런스1, 마더스밸런스2, 철분24, 오메가맘, 마더스칼슘마그네슘, 엽산플러스)을 이미 출시했다. 금번 마더스美크림의 출시로 “셀트리모비타”는 임산부 영양보충제품부터 임산부 미용제품까지 아우르게 돼 명실공히 임산부 전문 브랜드로 도약하게 됐다.

메디포스트 개요
메디포스트㈜는 국내 최초 제대혈 보관 기술 상용화, 국내 최초 자가 제대혈 이식 성공, 세계 최초 제대혈 성체줄기세포 치료제 상업임상시험 허가 등 제대혈 및 줄기세포치료 관련 기술개발 분야의 선두를 달리고 있는 국내 대표 바이오 기업이다. 특히 제대혈은행 시장에서 ‘셀트리(Celltree™)’ 브랜드로 시장점유율 45%, 제대혈 이식건수 80%를 차지하며 부동의 1위를 지키고 있는 코스닥상장, 흑자기업이다. 중장기적으로 제대혈내 줄기세포를 이용,세포 치료제 연구 개발에도 집중해 세계 최초로 상업임상 승인을 받은 관절염 치료제 ‘카티스템™’을 비롯, 혈액, 관절, 뼈, 심장 등의 난치병을 치료하기 위한 다종의 세포치료제 개발에 성공을 거두며, 세계적인 바이오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medi-post.co.kr

연락처

메디포스트(주) 브랜드전략팀 김지영 과장 02-3465-665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