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스루, 하나투어에 웹 로그분석 솔루션 ‘와이즈로그’ 공급

뉴스 제공
넷스루
2008-04-24 10:10
서울--(뉴스와이어)--e비즈니스 최적화 전문 기업인 넷스루(대표이사 김종보, www.nethru.co.kr)는 글로벌 여행기업으로 도약하는 하나투어에 자사의 웹 로그분석 솔루션인 ‘와이즈로그(WiseLog)’를 공급했다고 4월 24일자로 밝혔다.

하나투어는 온라인 상품 판매를 확대하고 인터넷 마케팅 경쟁력을 제고하기 위해 통계 추출용으로만 활용하던 기존 로그 분석 툴을 커머스 분석에 효과적이면서 향후 확장 기능을 장착하기 용이한 넷스루의 와이즈로그(WiseLog)제품으로 교체하였다.

특히 솔루션 도입을 통해 다양한 제휴 채널의 기여도를 분석하여 효과적으로 온라인 광고비용을 배분하고, 사이트 내에 존재하는 다양한 구매 유도 장치의 적절한 가동 여부와 구매 저해 요소를 상시적으로 모니터링하여 자사 e비즈니스의 목표 달성을 극대화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했다.

넷스루의 김종보 대표는 “고객 접점 채널로서 웹사이트의 중요도가 높아지면서 웹 로그분석은 물론 분석을 통해 파악된 개별 방문자의 관심사와 의도에 맞춰 최적의 상품과 컨텐츠를 노출하는 개인화 서비스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며, 넷스루는 전통적인 로그분석에 고객 프로파일링, 개인화/추천 기능이 결합된 통합 플랫폼으로 관련 시장을 확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넷스루 개요
넷스루는 1999년도에 설립된 디지털 마케팅 솔루션 리딩 기업이다. '와이즈컬렉터'(온라인 고객 행동 데이터 수집, 변환, 전송), '데이터스토리'(온라인 고객 행동 분석 및 인사이트 도출), '유저플로우'(온라인 고객 여정 시각화), '스마트CEP'(웹/앱 사용자의 특정 행동 패턴 실시간 감지), '스마트오퍼'(크로스 채널 마케팅 기반 일관된 개인화 추천 가능) 솔루션을 개발했다. 지난 25여년간 금융 기관(국민은행, 신한카드, 하나카드 등), 공공 기관(서울시청, 여성가족부, 국세청 등), 쇼핑몰(이마트, SSG, NS홈쇼핑 등) 분야는 물론 언론 기관, 제조업, 인터넷 게임포탈 등 트래픽이 높은 상위 웹 사이트에 솔루션을 주로 공급했다. 오랜 기간 축적된 노하우로 고객 만족도가 높고, GS인증을 통해 기술력을 입증받는 등 디지털 마케팅 솔루션 No.1 기업으로서 입지를 굳건히 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nethru.co.kr

연락처

㈜넷스루 마케팅팀 유 동 하 02-6243-4160(#202),이메일 보내기